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인피니트 엔시티 아기신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에겐 현재진행이고 제일 재밌는데 누구 하나가 옮겨갔다는 이유로 망한 취급 받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망한 취급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거 아닌가 항상 이런경우보면 작가탓하는 사람들 있어서 안타까움(쓰니가 작가탓했다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가탓은 안함 근데 이런 거 한두번 겪는 일 아니다 보니 리네이밍 자체에 좋은 기억이 없어서 꺼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지금 핫한 틧 인용알티만 봐도 뒷목 잡는다 온리전 두달전에 성대하게 얼엿거든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것도 있긴 한데... 그래도 이건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니라서 안적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근데 둘다 겪어봤는데 옮겨온 쪽보다 전에 있던 쪽에서 더 짜증나긴 함.... 윗댓처럼 망한 취급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갑자기 머리채잡히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이도저도 아닌 간잽 잡덕들 신나게 말 얹으면서 작가 전판 치고 현판 물 흐리고 이런 것들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말하면 이거 맞음 지금 주어는 아닌데 우리 판에서 탑으로 꼽히던 작가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이 리네이밍해서 갈아타는 판 알려지면서 망한 판 취급 받는 거 기분 나쁨 그 사람은 맨날 갈아타는데 왜 우리가 그런 취급을 받아야 되는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서는 아무도 그런 취급안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리네이밍 플타서 적은 건데...? 주어 없는 글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싫어함 실제로 그렇게 치는 애들 넘 많이 봤고 겪었어서
참고로 지금 무슨 플인지 몰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투어스 신유도훈 어케했냐가 ㄹㅇ 노래로 나왔다고
23:16 l 조회 6
웹툰 낮에 뜨는 달 이거 재밌어?
23:16 l 조회 3
성찬이 눈썹 진짜 그대로 컸음
23:16 l 조회 7
그냥 축구 32강떨어지고 홍명보 축협 물갈이되고 아시안컵 내년에 따자
23:16 l 조회 3
벌레 싫어하는 익들아 너네 여름에 창문 잘 열어?1
23:16 l 조회 6
왜자꾸 여기서 정정하고 싶어하는걸까
23:16 l 조회 25
어디가 돈 되는 조합 그룹 살리는 조합임?4
23:15 l 조회 41
부산 아시아드 시야 어때?2
23:15 l 조회 7
원래 앓는 글 쓰면 누군가 긁혀서 마플 올라오더라
23:15 l 조회 19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6
23:15 l 조회 50
걍 졸라 불쌍함2
23:15 l 조회 79
아이돌 알페스 잘알있어?3
23:15 l 조회 23
축협을 뜯어고치지 않는 이상 이 사태가 반복되겠지 뭐1
23:15 l 조회 7
OnAir 오늘 그알 얘기가 두개인건가?
23:15 l 조회 10
내최애 눈새팬 사라져서 너무 기분 좋다
23:14 l 조회 29
해찬이 덤벨 운동 방법
23:14 l 조회 14
와 진짜 레전드 야르하다
23:14 l 조회 43
히발 진짜 적당히 좀 해
23:14 l 조회 75
쓴소리 안하는 박지성이 홍명보 국대감독될때 인터뷰까지 했었네
23:14 l 조회 21
kbs 독기 가득 품었네 ㅋㅋㅋㅋ2
23:14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