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13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0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나에겐 현재진행이고 제일 재밌는데 누구 하나가 옮겨갔다는 이유로 망한 취급 받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망한 취급하는 사람들이 잘못된거 아닌가 항상 이런경우보면 작가탓하는 사람들 있어서 안타까움(쓰니가 작가탓했다는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작가탓은 안함 근데 이런 거 한두번 겪는 일 아니다 보니 리네이밍 자체에 좋은 기억이 없어서 꺼려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지금 핫한 틧 인용알티만 봐도 뒷목 잡는다 온리전 두달전에 성대하게 얼엿거든요...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것도 있긴 한데... 그래도 이건 그렇게 큰 이유는 아니라서 안적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근데 둘다 겪어봤는데 옮겨온 쪽보다 전에 있던 쪽에서 더 짜증나긴 함.... 윗댓처럼 망한 취급 받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갑자기 머리채잡히는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이도저도 아닌 간잽 잡덕들 신나게 말 얹으면서 작가 전판 치고 현판 물 흐리고 이런 것들이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말하면 이거 맞음 지금 주어는 아닌데 우리 판에서 탑으로 꼽히던 작가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이 리네이밍해서 갈아타는 판 알려지면서 망한 판 취급 받는 거 기분 나쁨 그 사람은 맨날 갈아타는데 왜 우리가 그런 취급을 받아야 되는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서는 아무도 그런 취급안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리네이밍 플타서 적은 건데...? 주어 없는 글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싫어함 실제로 그렇게 치는 애들 넘 많이 봤고 겪었어서
참고로 지금 무슨 플인지 몰라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1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21:46 l 조회 1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
21:46 l 조회 1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
21:45 l 조회 1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21:45 l 조회 4
최애 저 스케 맞으면 탈빠할래
21:45 l 조회 14
난 수박씨 포도씨 새우꼬리 피자꼬다리 이런 거 다 먹음
21:45 l 조회 2
알디원 이상원 보핍보핍 챌린지 왔다💟
21:45 l 조회 4 l 추천 2
투어스 도훈 빨머 너뮈 예쁨.... 1
21:44 l 조회 11
허씬롱 최애곡 CEREMONY 재팬 팬콘
21:44 l 조회 10
팬은 아닌데 아이돌 자컨볼때 겉도는 멤 한번 눈에 보이면 되게 신경쓰임
21:44 l 조회 17
손흥민한테 까부는것도 신기하다..
21:43 l 조회 33
오늘 박지훈 개잘생겼다 진짜
21:43 l 조회 11 l 추천 1
근데 라이즈는 다들 순?하게 생겼는데 날티가 어디서 나는걸까?2
21:43 l 조회 39
영케이 오늘 놀토에서 엄청 잘생겼다1
21:43 l 조회 20
요즘 "20대 초반” 사이에서 초-히트친 노래 추천받습니다 2
21:42 l 조회 15
아 얘 웃는것좀 봐ㅜㅠㅠㅠㅠㅠㅠ
21:42 l 조회 43
최애 코가 많이 큰 팬들 있어?7
21:42 l 조회 38
원아페 갔던 익들아 a 구역 후기 좀 얼려줘
21:42 l 조회 5
성찬 원빈 영상 오늘 올려준댔는데7
21:42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