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42625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
이 글은 5년 전 (2020/10/11) 게시물이에요
지금 내가 그런데 뭔가 나는 나보다 어린 돌한테 관심이 안가.. 

약간 연차 좀 차고 골격도 좀 크고 운동도 좀 해서 좀 어른미?나는 애들이 좋아  

그리고 약간 신인 때 모습도 보면서 풋풋한 미도 볼 수 있고, 연차차서 능숙한 아이돌미?도 볼 수 있고.. 

 

나이차도 막내는 막내같아서 귀엽고 맏형은 맏형같아서 설레.. 

 

오래돼서 그런지 관계성도 ㄹㅇ 돈독하고 팬들이랑도 ㄹㅇ 찐친처럼 편해 그래서 정도 엄청 들었어 

 

군백기 생각하면 힘들긴 한데 그래도..다른돌한테 ㄹㅇ 눈 한번 돌아간적이 없다...한번 쯤 나도 다른 아이돌 파볼까 하지만 항상 실패... 

 

이런 익들 있니??
대표 사진
익인1
나 일단 나보다 어리면 덕심이 안 생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약간 나한테 귀여운 것도 나보다 나이많은 내 본한테만 적용되고 나보다 어린 아이돌은 진짜 그냥 애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6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777늙은내새끼 애기취급하더라도 찐애기는 못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내 얘기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동갑도 못하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오빠들이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나다ㅋㅋ 난 동갑까지만 허용임 그 밑 절대안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동갑도 연하도 아예 못 파겠음 무조건 연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다행히 7년째 너무 잘 맞아서 덕질 중인데 요즘 아이돌들 보면 잘생겼다 예쁘다 우와 가 끝이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ㅁㅈ ㄹㅇ이야 우와 잘생겼다 이쁘다로 끝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정반대임 연상 못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두 연상... 연하 절대 못 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잡덕이라 신인는 신인다워서 귀엽고 연차 많으면 능숙하게 끼부리는게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그동안 라이징 직전~전성기 딱 이렇게 파고 탈덕 루트였는데 지금 연차 찬 돌 파보니까 20대 중후반이라 몸 이쁘게 키운 거랑 관계성 돈독한 게 진짜 좋더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관계성 공감 오래된연차돌에서 나오는 끈끈함과 유대감이있음
그래서 그런건지 연차찬돌한테 자꾸 눈이가긴함 ㅋㅋㅋ그래서 나 쓰리본진 다 비슷한연차야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진짜 이유없이 딱 그 무렵 데뷔해서 지금 10년차 이상이고 군 시기 앞둔 돌들한테만 치임...최소 나랑 10살차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언니들이 좋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연차찬 돌에서 느껴지는 유대감이랑 그 뭐라하지? 능숙함? 여유? 그게 너무 좋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1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5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72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1
10:03 l 조회 23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2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2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30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5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27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9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1
10:02 l 조회 33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59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38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3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6
OnAir 진짜 이정도면 온우주가 가지말라고2
10:02 l 조회 73
OnAir 1:1이면 셔텨내려도 된다고 생각해요....
10:02 l 조회 41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3
10:01 l 조회 119
OnAir 우즈벸 각성해.. 한골만 더 넣자..
10:01 l 조회 40
OnAir 하...
10:01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