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날 너무 좋았어서 계속 돌려보다 보니까 외웠어 광동어 중국어 한국어 영어 일어까지 다 해주고 공부하고 있다고 말하고 너무 좋았는데 뭔가 화질 때문인지 븨앱이 인스랑 조금 다른 재질?이라 븨앱 또 해주면 좋게쓰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그 날 너무 좋았어서 계속 돌려보다 보니까 외웠어 광동어 중국어 한국어 영어 일어까지 다 해주고 공부하고 있다고 말하고 너무 좋았는데 뭔가 화질 때문인지 븨앱이 인스랑 조금 다른 재질?이라 븨앱 또 해주면 좋게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