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2020 진행되면서 짜증나고 은근 속상한거 한 두개 아니었어도 애들이 즐기라고 하니까 최대한 좋게 보려고 했는데 타이틀 없는건 진짜 말이 안돼.. 일주일 뒤에 붙여준다?그게 다 무슨 소용이야.. 이미 첫 주에 몰리는 화력은 끝났고 어차피 안붙혀줄 것 같음 이런 식으로 파트 투까지 가면 타이틀 못하는 멤버가 한 둘이 아니고 누구는 파트원도 노래 말고 아무것도 못하고 파트 투에 타이틀도 없게 생김 그냥 너무 답답해..
2020 진행되면서 짜증나고 은근 속상한거 한 두개 아니었어도 애들이 즐기라고 하니까 최대한 좋게 보려고 했는데 타이틀 없는건 진짜 말이 안돼.. 일주일 뒤에 붙여준다?그게 다 무슨 소용이야.. 이미 첫 주에 몰리는 화력은 끝났고 어차피 안붙혀줄 것 같음 이런 식으로 파트 투까지 가면 타이틀 못하는 멤버가 한 둘이 아니고 누구는 파트원도 노래 말고 아무것도 못하고 파트 투에 타이틀도 없게 생김 그냥 너무 답답해..

인스티즈앱
카카오셔틀 여기 많이 멀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