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우리는 NCT2020의 앨범을 샀고 그 영광은 다 같이 누려야 맞는건데 만약에 이번 타이틀이 상을 받는다면 23명이 아니라 활동하는 7명만 상 받으러 올라가잖아. 우리는 23명 모두를 좋아하고 그 모두에게 영광을 주고싶은건데 이게 뭐하는건지... 23명 다같이 상 받는거 가능한데 왜 대표니 뭐시기 해서 상을 받아야 해? 슴 진짜 기록 관심없는건 알았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더블 타이틀이라 그나마 참고있었는데 그것도 줬다 뺐고ㅋ 게다가 2018때는 전 유닛 뮤비에 u신곡들도 전부 뮤비 줬고 활동했는데 왜 2020은 더 발전하지도 못하고 뒷걸음질 친건지 이해가 안가. 그냥 답답하고 꽉 막힌 느낌이야 컴백은 좋은데 일처리 진짜 🐶같이 해서. 파트투 계획 수정할 수 있을때 빨리 수정해서 23명 다같이 단체곡 타이틀으로 상 받고 뮤비나 활동도 좀 골고루 빠지는 멤 없이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