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독방에서 이야기하는 거 어때?? 큰방에서 이야기하면 괜히 ㅇㄱㄹ들만 모여들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속상한 거 알지만 그래도 독방에서 이야기하자
독방에서 이야기하는 거 어때?? 큰방에서 이야기하면 괜히 ㅇㄱㄹ들만 모여들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속상한 거 알지만 그래도 독방에서 이야기하자
|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독방에서 이야기하는 거 어때?? 큰방에서 이야기하면 괜히 ㅇㄱㄹ들만 모여들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속상한 거 알지만 그래도 독방에서 이야기하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