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나 진짜 지금까지 수납시켜도 속상하지만 나아질거라고 기다렸고 그래도 앨범 사고 스밍 돌려가면서 나진짜 열심히 덕질했는데 이번에 2020 나온대서 기대도 하고 설렜고 타이틀곡이래서 또 기다렸는데 기다렸더니 갑자기 타이틀이 수록곡이 되어버림... 아아아아아아아아악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은 5년 전 (2020/10/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엔시티 나 진짜 지금까지 수납시켜도 속상하지만 나아질거라고 기다렸고 그래도 앨범 사고 스밍 돌려가면서 나진짜 열심히 덕질했는데 이번에 2020 나온대서 기대도 하고 설렜고 타이틀곡이래서 또 기다렸는데 기다렸더니 갑자기 타이틀이 수록곡이 되어버림... 아아아아아아아아악 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