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6045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33
이 글은 5년 전 (2020/12/27) 게시물이에요
아니래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076/0003675419
대표 사진
익인1
오 작업 때문인가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잘어울려서 나는 맞길 바랬던 나 눈감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곡작업 하느라 만난거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랭 다들 뭐한곀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근데 대박이당 작업하는데 집까지 데릴러가 매너 개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건 나도 멀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자 말로는 그럼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홀랭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ㄲ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머쓱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보러간 사진은 없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릴만 들고있었지.. 친해서 구워먹으면서 작업했나보지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왜웃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앜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아니 그 친해서 구워먹으면서 그릴들고잇다는말이 그냥 귀여워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0에게
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또 밑에 비꼬는 댓때문에 그러는줄 ㅠㅠㅠ 너두 귀여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2에게
아헐 아냐아녀 절대!!! 혹시 잠깐이라두 속상햇으면 미안혀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0에게
아냐아냥 좋은 하루보내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래서 가마니가 답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먼가 이럴거 같았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그 그릴 들고있는 사진도 보면 태연이 집 주차장임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곡잡업을 집까지 가서 하나봐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국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업실이 집일 수도 있는 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문제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꼬네?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남사친 집에 놀러가본 적도 없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진지하게 남사친 집에 혼자 놀러가는 경우가 흔해???저 윗댓글이 비꼬는건 맞는데 그렇다고 흔한 경우는 아닌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왜 안 흔해...? 걍 친구집 놀러가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엑 익인이가 중고딩이면 인정...보통 놀러간다고 단 둘이 있진 않지 둘은 비즈니스도 있으니까 그럴 수 있다쳐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2에게
뭐야 흔하다고 해줘도 자기 주장만 고집할 거면 왜 물어봐ㅋㅋㅋ 자기가 못겪어 봤다고 안 흔한 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8에게
아니ㅋㅋㅋ당연히 난 남친 있으니까 혼자 갈 일도 없지~다같이 모여서 술마시고 노는경우면 몰라도 아닌 경우는 안흔한거 맞으니까 익잡에만 가서 물어봐 연예인일 다 빼고 성인 남녀가 자취방에서 둘이 놀 일이 흔한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2에게
뭐야 흔한지 안흔한지 궁금한 사람이 물어봐야지 왜 나보고 물어보래 이상한 사람이네 물어봐놓고 자기 고집만 펼치질 않나 궁금하지도 않은데 물어보라고 떠넘기질 않나 참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8에게
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래 나는 궁금하진 않고 확신하는데 익인이 주변은 그렇다해줄게 걍ㅠ그리고 아직까지도 내가 궁금해서 물어봤다 생각하면 맥락 파악 좀 똑바로 해..어딜가도 흔하지 않은 경우인데 고딩쯤 되나 보네 이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2에게
뭐야 적은 그대로 받아들여줘도 난리야 뭔 교토 사람도 아니고 되게 돌려말하네 연애에 찌든 사고방식이 뭐 자랑이라고 이러는 거야? 진짜 이상한 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8에게
연애에 찌든 사고방식은 뭐래 지 혼자 이상한 판단하네 니 주변은 이성친구 자취방 혼자 놀러가는게 흔한 일이라고 인정해줬잖아ㅋㅋ좀 일반적인 사람들 반응 보라고 인티에 글써보라니까 그건 싫다며 반응이 어떨지 너도 아는거 아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32에게
안싫고 귀찮다니까? 난 너처럼 안 돌려말하니까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꼬인 사람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8에게
그래그래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놀러가는데..? 부모님하고도 친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예 없다가 아니라 흔한경우는 아니다라도 적었는데..부모님들끼리 친해서 서로 집 단 둘이서 있는게 흔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2에게
흔한 경우가 아니라면서 위에는 왜 익인가 중고등학생이면 인정이야? 성인끼리는 그러면 안되는 건가??
집에 단둘이서 있는게 뭐가 어때서? 누군가한테는 흔하디 흔한 경우가 될 수 있는거지 익인이 입장에서 그런 경우가 없다고해서 흔하지 않은 건 아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행복하라고 하트까지 붙였는데...머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휴 아니라는데 비꼬는 댓글있고 남녀 붙어있으면 다 연애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 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비꼬는 애들은 뭐지ㅋㅋㅋㅋ 어이없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비꼬는 댓글들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라면 아닌 줄 좀 알아라... 아니 대체 왜 비꼬는 거야... 아니라면 아닌 줄 아는 게 어려운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아니 아니라는데 욀케 바득바득 비꼬는댓글은대체...왜 원하는대로 안흘러가서 억울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니라는데 어쩌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비꼬는 사람들 참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그 기자가 ㅌㅇ 집 현관 비번을 ㄹㅂ가 쳤다 뭐 이런식으로 얘기해서 나도 진짜인줄 알았음... 그 영상만 보면 진짜 1년만난 사람처럼 영상찍어놨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당사자가 아니라는데 다들 왜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크리스마스에 곡작업하러 집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애들 연차도 있는데 맞으면 맞다고 할 거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 이건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3 뭐 굳이 숨길 연차 아닌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77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8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9 뭐 꼬리표 붙을 생신인도 아니고... 아님 아닌 것 같음 내 느낌도 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자뭐했어?ㅋㅋㅋㅋㅋ혼자 망상병 드라마한편 뚝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재택근무 짱부럽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사귀길 바라는 댓들 보이네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뭐여 일이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 근데 기자님 글을 되게 소설처럼 쓰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내본만 그런가? 내본도 집에서 작업하던데 라비님도 집 같은 곳에서 작업하시지 않나? 집에서 작업하는 게 신기한 거였구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ㄴ 내 유투브 구독창 연속으로 세븐틴이야 ㅋㅋㅋ
19:16 l 조회 1
어제 댓글 신고했는데 언제 완료되나??
19:16 l 조회 1
소세지 꽂아져있는거 구워먹으면 더 맛있겠지?
19:15 l 조회 2
? : 뭐? 이번 월드컵에 관심없다고?
19:15 l 조회 10
다들 인형 사??
19:15 l 조회 3
그 유명한 정국 막국수 계절이 지금이야?
19:14 l 조회 4
그제부터 사람 한명 가지고 원색적인 조롱 심하다
19:14 l 조회 8
모르는 척 흐린 눈 하려고 해도 내부 정병 너무 티나내1
19:14 l 조회 21
ㅈㅎㅇ 누가봐도 예능멤아닌데ㅋㅋㅋ누가봐도 타돌 버스탄주제에3
19:14 l 조회 50
트위터는 진심 학벌 열등감 있는 사람들 진짜 많은 것 같음
19:13 l 조회 10
정국 후배들에게 절대 말은 못 걸지만2
19:13 l 조회 26
강인이 오늘 사진 뜬거 봐도봐도 맘이 안좋네
19:13 l 조회 8
혼혈에다 빽 없으니까 제물로 삼는거임?
19:13 l 조회 11
근데 설영우 쉴드는 아닌데 본인도 답답할 거 같긴 함
19:13 l 조회 16
태국은 2월에 가도 힘들던데1
19:13 l 조회 6
그러네 직캠 조회수 진짜 다사네 ㅋㅋㅋㅋㅋㅋ4
19:13 l 조회 45
육아일기 오늘 거 보니까 손호영 보고 왜 왕엄마 왕엄마 하는지 알겠다
19:13 l 조회 8
옌스... 저 기사 못봤길
19:12 l 조회 43
벡스코 오디토리움
19:11 l 조회 10
희승 한강버스킹 사람 많이모였다1
19:11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