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6106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2분 전 엔시티드림 성훈(엔하이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4
이 글은 5년 전 (2020/12/29) 게시물이에요

내기준 ㄹㅇ 아이돌상... | 인스티즈 

내기준 ㄹㅇ 아이돌상... | 인스티즈 

내기준 ㄹㅇ 아이돌상... | 인스티즈 

내기준 ㄹㅇ 아이돌상... | 인스티즈 

ㄹㅇ 귀여우면서 잘생김 ㅠㅠㅠㅠㅠㅠ 

내한해........ 

 

+ 일본 배우 '아카소 에이지' 94년생!! 

사카구치켄타로랑 같은 소속사임 

체리마호 bl드라마 주연으로 나옴!(판권사가서 곧 나올듯) 

내기준 ㄹㅇ 아이돌상... | 인스티즈 

 

다들 아카소 하세요,,,,🍒💖
대표 사진
익인1
헐 누구셔???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카소 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엣 누구시져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카소 에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우배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세상에 94라니 좋다 추천작있나여?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2에게
체리마호(bl드라마)!! 근데 판권 산지 얼마 안지나서 국내 ott들어오려면 좀 시간 걸릴거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국내에서 볼 만한 작품은 아직 거의 없음 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저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2에게
하이틴 영화도 찍었는데 ㅠㅠㅠ 이것도 국내에 아직 수입이 안됐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일본 제작자들은 열과 성을 다해 소처럼 일시키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소속사 열일 ㅅㅊㅅㅊ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인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일본 배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체리마호 주인공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아다치역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되게 귀엽게 생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격도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들어왔는데 아카소있어서 행복ㅎㅏ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카소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빈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느낌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은 모르겠지만 인터뷰에서 원빈나오는 영화도 봤다고 언급했어,,,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ㄹㅇ 약간 느낌이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야마자키켄토 애기버전 같다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켄토도 잘생겼지 크으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아니 왜 내 체리가 여기서 나와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치바유다이도 좋아했어... 아카소 와랄라 라방 너무 귀여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카소 성격도 ㄹㅇ 덕후를 자극함 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딱봐도 일본사람 같음.. 일본 미소년 특유의 눈빛 초롱초롱함이 있어.. ㄹㅇ아이도루 얼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똘망똘망한 눈 넘 좋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앞머리 올리면 티존 은근쎄서 장난아님...ㄹㅇ 다 아는 연하남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턱라인도 쩔어....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켄토도 잘생겨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첫 번째 두 번째 짤 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잘생겼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빈 어린시절인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속사가 소나무다 켄타로 느낌 있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원하는 일본 미남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어제 체리마호 봤는데 더벅머리 안하니까 더 잘생겼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님 드라마 어디서 볼 수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국자막으로는 현재 볼 수 없고 ㅠㅠㅠ 이거 판권 사간 회사가 국내 ott에 풀어주면 그때 볼 수 있을거여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강제 줜버구만유ㅠㅠㅠㅠㅠ 거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파워아이돌상이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작품재밌는거 있어?? 추천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리마호가 첫 주연작이라 제일 추천인데,,지금은 볼 수가 없고 ㅠㅠㅠ,,, 필모 대부분이 한국애선 못보는 거야ㅠㅠㅠㅠ,,,체리마호 국내에 들어오면 그거 보는거 추천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 슬프다 그래 들어오면 볼게 고마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 어제 본 드라마 주인공분이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 켄타로랑 같은 소속사구나 뭔가 하얗고 뽀얀 느낌 있다 ㅋㅋㅋㅋ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카소,,,,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아이돌이었으면 덕후몰이할상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카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들도 진짜 괴롭겠다 ㅋㅋㅋ
15:37 l 조회 1
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
15:37 l 조회 1
울지마 바보야!!!ㅠㅠㅠ
15:37 l 조회 4
갤 용어를 거리낌도 없이 쓰는 그 호모조합 팬2
15:36 l 조회 46
유통기한 지난 냉동치즈 먹으면 탈 나려나3
15:35 l 조회 24
제발 플 좀 그만 늘리면 안되냐4
15:35 l 조회 39
하이브 진짜 대단한듯10
15:35 l 조회 78
팬덤 부정적으로 여론 형성하는거1
15:35 l 조회 28
이때싶 내 최애 놔달라고 하는 애들도 개정병임ㅋㅋㅋ15
15:34 l 조회 86
아 콘서트 갈까말까1
15:34 l 조회 23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2
15:34 l 조회 25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나는데ㅜ2
15:34 l 조회 40
황치즈 초코칩 맛있다더니 왜 맛없으니 오븐에 구워먹으란 글이 맘찍터짐1
15:34 l 조회 33
릴스 올라오자마자 중계하는게 조합 정병 아니면 뭐지5
15:33 l 조회 124
역바라 주장하고프면 아 역바네 하면 되는데 약간3
15:33 l 조회 42
플스5 프로 갖고있는 익?
15:33 l 조회 5
와 근데 사람들 그냥 누가 트위터에 누구 누구 논란 이렇게 올리면 직접 팩트 체크 안하고6
15:33 l 조회 25
난 팬인데 방 안 뺀다고 뻐기는 애들이 더 정병으로 보임21
15:33 l 조회 102 l 추천 3
나만 카페인 먹으면 설사하나?5
15:32 l 조회 30
지금 징계알람오는거맞아?7
15:3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