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6542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2
이 글은 5년 전 (2021/1/16) 게시물이에요

[잡담] ㄱ 쿤디판다라는 래퍼가 본인 알페스 따서 보내달래 ‼️ | 인스티즈 

[잡담] ㄱ 쿤디판다라는 래퍼가 본인 알페스 따서 보내달래 ‼️ | 인스티즈 

[잡담] ㄱ 쿤디판다라는 래퍼가 본인 알페스 따서 보내달래 ‼️ | 인스티즈 

[잡담] ㄱ 쿤디판다라는 래퍼가 본인 알페스 따서 보내달래 ‼️ | 인스티즈 

[잡담] ㄱ 쿤디판다라는 래퍼가 본인 알페스 따서 보내달래 ‼️ | 인스티즈 

그렇대....ㅎ...!
대표 사진
익인1
본인이 기분 나쁘면 고소하는거지 알페스는... 이건 너무 논외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이걸 지금 또 올렸어? 어제 태도 사과문 올려놓고 참 진정성 있는 사람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지금 올린거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으려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짜 진지하게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바텐더로도 안쓸듯
이라는걸 봤다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특정 몇으로 하는 판이 있는걸로 아는데 얘는 아닐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옛날 국힙판에서 소수 몇몇이 있긴 했던 걸로 알아 지금도 있는진 모르겠고 근데 일단 난 그때도 얜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가해?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새로 또 올린거야? 며칠전에도 본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메일함(0)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 ㄴㅔ..? 메일함 텅텅이겠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있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얜 또 누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의식과잉 쩐다..없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있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있겠냐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배탈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예.... 있으면 그래 고소하셔야죠.... 근데 네...... 화 이 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자의식 과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아 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고소할 게 없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독한 섀도우 복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 논란 거의 초반에 싫다고 말해서 그나마 몇 개 있던 것도 내린지 오랠 거 같은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처음 글 올렸을 때 댓글들....ㅋㅋㅋㅋㅋ
쿤디를 판다는 거야? 쿤디가 씨피명이야?
쿤디X판다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없어서 못 찾으니까 찾아달라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ㄱㅇ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밑에 사진 가사 뭐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어제 쿤디판다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 알려준다면서 랩 진짜 잘하고 얼굴도 반반해서 인기 많다 그랬는데... 데....... 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그거 보고 지금 처음 봤는데 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있긴 해...? 없을 거 같은데... 비꼬는 게 아니라 진심으로... 래퍼들 상대로 누가 수위알페스를 씀...알페스 쓰라해도 안 쓸 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첨부 사진뭔 악의적캡쳐 걍 방송캡쳐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니가 꼬아서 생각하는듯 멕이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어딜봐서 악의적캡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그렇게 말하는게 더 맥이는거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3333ㅋㅋㅌㅌㅋㅋㅋ큐ㅠ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44ㅌㅌㅌㅌ쿠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개그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있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근데 왜 이렇게 다들 비꼬지 너네 악플다는 거임 정신차려 논란이랑 별개로 봐야지 뭐하는 거임 있을 수도 있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없어요
있었는데 없어요?
아니 그냥 없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굳이 비꼴 필요는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아니 뭐 하세요... 하는건 문제없지 근데 그냥 자기들로 하는 게 싫은것 같은디 왜 자꾸 아이돌인권 운운하는지는 아직도 이해안가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 새로 올린거야ㅡ?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써도 본인 팬들이 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래퍼 알페스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있다해도 쟤네 팬들이하겠지 근데 있어도 초반에 다 내렸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아니
진짴ㅋㅋ 있더라도 지들팬인데 왜 돌판에 난리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있긴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힙합판이 왜 이렇게 난리치는지 모르겠어.. 솔직히 힙합판이 성희롱 젤 심하지 않아? 판 안에서 다른 래퍼 성희롱하고 그래도 묵인하더니 이럴 땐 왜 이렇게 목소리 크게 내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22222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3333.. 내로남불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5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66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777 진짜 모순의 끝판왕들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88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10..ㅋㅋ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11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진짜 나쁜의도 물어보는거 절대 아니고 진짜 있어?
ㅅㅇㅅ는 있는거 봤는데 저분은 ㄹㅇ 초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니 나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있긴 한거야..?????
나 국힙 잠깐 발담갔을때 좀 유명한 래퍼들도 돌판처럼 덕질하는 사람은 거의 한줌단이던데
유명래퍼면 몰라 쿵디 저사람 라이징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지금 n번방과 알페스를 동급으로 만들려는 무리들만 저러고 있다는 게 너무 투명해서 비꼬아도 눈살 찌푸려지지가 않네.... 저 레이블 사람들 여성혐오와 동성애 혐오때문에 이러는 거라고 며칠 전 외신에도 박제됐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에펨코리아, 이루다 갤러리등, 디시인사이드, 트위터 소수 유저들'이 손심바가 연대하고 있다고 직접 언급한 무리들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하..국힙페스 만약에.. 진짜..있다면 저 분으로 하신 분 제발 자진신고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쿤디X판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아개웃겨진짱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없을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아니 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쇼미에서 좀 했다고 탑래퍼인줄 아나보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힙합팬이지만 웃겨죽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zzzzz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개웃김 시기때문인가 딱 보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국힙 알페스 판도 못들어봤는데 그 중에서도 본인 비중이 얼마나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거야ㅋㅋㅋㅋㅋ자의식 과잉인가.. 가사 성희롱이 훨씬 찾기 쉬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예... 만일에 있다면 꼭 고소하시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그래 뭐 기분나쁘면 고소하는 거짘ㅋㅋㅋㅋㅋ 그러면 이제 국힙도 성희롱 그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눈에 걸리기만 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그래,, 있으면 고소하시길,, 있을지....싶지만,,,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아...천년의 욕정이 사라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근데 이거 지금 올라온게 아니라 진작에 올라왔던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이거 보고 내가 포타에 검색해 봤는데 있긴 있더라 한 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픽은 아니고 팬아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다시 보니까 지금은 내리셨네ㅋ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첨부 사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ㅠㅠ .. 짠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의식과잉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있겠냐이쒸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그럼 국힙판에서 난리치지 왜 돌판에다 큰소린지..... 캡박당한 남돌들만 불쌍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뭐... 찾아보면 어딘가에 있을 수도 있지 ㅋㅋ 기분 나쁘면 고소하면 되는 거고 ㅋㅋㅋㅋ 근데 진짜 어이없는 건 이미 (아닌 사람들도 있지만) 힙합하는 사람 중 상당 부분이 본인들 가사에도 성희롱적인 가사들 진짜 많고 라방이든 뭐든 그런 드립들 은근히 치고 그럴 땐 조용히 있다가 갑자기 알페스만 이렇게 범죄 취급하면서 머리채 잡는 거 웃겨 ㅋㅋ n번방이랑 이게 동일선상에 놓일 수 있다는 발상 자체가 어이없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막줄 멍인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여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누가 써줘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아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메일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애정이 베이스인데 니 팬들한테 알아보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있을까란 댓글은 너무한 거 아님?
있으면 보내달라잖아.. 본인이 기분 나쁘고 싫으면 싫은 건데 그걸 있을까 이러면서 은근히 비꼬는 건 뭐야...ㅠ 그리고 이거 이번 논란 전이라는데 너무 이때싶 아니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새 보통 2주 활동함?
15:15 l 조회 1
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
15:15 l 조회 1
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
15:15 l 조회 1
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ㅋㅋㅋㅋ
15:15 l 조회 1
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
15:15 l 조회 2
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
15:15 l 조회 5
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
15:15 l 조회 5
메시 기록 썼네1
15:14 l 조회 11
유튜브에 케이팝 플리 업로드 하고 싶은데
15:14 l 조회 5
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
15:14 l 조회 4
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
15:14 l 조회 18
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
15:14 l 조회 19
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
15:14 l 조회 12
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
15:13 l 조회 13
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
15:13 l 조회 26
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6
15:13 l 조회 14
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3
15:13 l 조회 23
근데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도 축구 개못하긴 함7
15:13 l 조회 38
정국 라이브 아직도 함??6
15:12 l 조회 68
미친 정국이표 발라드 개잘해
15:12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