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잡담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3757l 1

[정보/소식] 빅히트 신사옥 2층~6층 안무연습실, 스튜디오 등 레이블 별로 마련 | 인스티즈

[정보/소식] 빅히트 신사옥 2층~6층 안무연습실, 스튜디오 등 레이블 별로 마련 | 인스티즈

[정보/소식] 빅히트 신사옥 2층~6층 안무연습실, 스튜디오 등 레이블 별로 마련 | 인스티즈

[정보/소식] 빅히트 신사옥 2층~6층 안무연습실, 스튜디오 등 레이블 별로 마련 | 인스티즈

 
3개월 전
익인1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1
헐 너 선택받았다!!!!!
•••
익인5
선택받았다
•••
3개월 전
익인3
와 냥좋아보임
•••답글
익인3
헐 나뚜 냥이네?!
•••
3개월 전
익인4
와 진짜 좋다
•••답글
3개월 전
익인6
˗ˋˏ와ˎˊ˗ 개좋아보임
•••답글
익인6
3개월 전
익인7
개좋아!!!
•••답글
3개월 전
익인5
개좋아ㅠ
•••답글
3개월 전
익인8
와 쩐다....
•••답글
3개월 전
익인9
개좋다 대박
•••답글
3개월 전
익인10
3개월 전
익인11
오 빅히트~~
•••답글
3개월 전
익인12
레이블 회사도 다 저 건물로 들어가는거야????
•••답글
익인16
웅 처음에 기사났었음
•••
익인12
오오오오건물 짱짱 크겠다 와우
•••
3개월 전
익인13
와 좋네 방탄은 저기 건물쓰면서 무슨 생각할까
•••답글
익인21
샐러드 먹기 싫다고 생각할걸
•••
익인23
아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3
ㅋㅋㅋㅋㅋ
•••
익인34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61
삐까뻔쩍한 연습실에 앉아갖구 샐러드 왜 소스없이먹냐 소스없이 먹는사람도 많다로 싸울걸
•••
3개월 전
익인14
3개월 전
익인15
3개월 전
익인17
개좋아보인다
•••답글
3개월 전
익인18
장난 없다 걍 너무 좋음
•••답글
3개월 전
익인19
3개월 전
익인20
건물 엄청 큰가봐 다들어가네
•••답글
3개월 전
익인22
와 레이블별로 마련..ㄷㄷ
•••답글
3개월 전
익인24
와 이제 연습실로 ㅇㄱㄹ끌릴일 없겠다
•••답글
익인33
3개월 전
익인25
진짜 멋지다 크고
•••답글
3개월 전
익인26
와 진짜 돈 어마무시하게 벌었구나
•••답글
3개월 전
익인27
할 대박.... 진짜 좋아보인다.. 레이블 돌 팬인데 벌써 애들 저기서 브이앱 킬 생각하니까 떨려,,,
•••답글
3개월 전
익인29
시설 개좋아
•••답글
3개월 전
익인30
요~~ 개좋아
•••답글
3개월 전
익인31
레이블 회사가 다 저기에 들어간다고?
•••답글
익인35
엉 다들어가
•••
익인31
기존에 있던 회사건물 냅두고...?
•••
익인35
다른회사는 모르겠다 일단 근데 다 들어간다고 함
•••
익인31
기존 회사사옥 없애구 가는겨? 신사옥 좋긴하던데 일을 저기서 다하는건감 ....
•••
익인37
플디는 사옥 내놨음
•••
익인31
?! ㄹㅇ ??????
•••
익인37
31에게

•••
익인22
기존에 있던 회사도 빅히트 지금 쓰고 있는 사옥 안에 있음 (플디 빼고)
•••
익인31
와 대박이다 플디는 팔리면 가려나 와 근데 대박이다 진짜
•••
익인22
31에게
이미 모든 하이브 관련 회사 입주한다고 확정 지어졌어 팔리면 가는게 아니라! (게임,위버스,레이블등등)
•••
익인31
22에게
와와 진짜 대박이다 빅히트 ......... 우래들 좋은 곳에서 일하쟝🙌🏻🙌🏻🙌🏻🙌🏻
•••
3개월 전
익인32
개좋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3
돈 진짜 많구나
•••답글
3개월 전
익인36
아니 내가 입사하고 싶은데...? 쩐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9
개좋아보인다
•••답글
3개월 전
익인41
warorobe는 머지??
•••답글
3개월 전
익인42
와 필름스튜디오레 라운지까지 진짜 최고다
•••답글
3개월 전
익인43
와 레이블별로 나누는 것도 개좋아보임 하ㅏ 벌떨...^^
•••답글
3개월 전
익인44
와 개좋아보여... 미쳤다
•••답글
3개월 전
익인38
와 개좋아보임
•••답글
익인38
레이블들 회사 다 들어가면 얼마나 큰겅ㅑ...
•••
3개월 전
익인45
진심 개좋아보임
•••답글
3개월 전
익인46
와 대박 좋아보야
•••답글
3개월 전
익인47
근데 진심 상식적으로 연습실을 다 같이 쓰겠냐고 ㅇㄱㄹ들 생각 없는거같음 저 그룹들이 벌어오는 돈이 얼만데
•••답글
3개월 전
익인48
저 도안도 민희진님이 만드신 건가보네 굿
•••답글
3개월 전
익인49
와 개좋다
•••답글
3개월 전
익인50
개좋아보임
•••답글
익인50
아이씨
•••
3개월 전
익인51
내가 입사하고 싶다...
•••답글
3개월 전
익인52
와 개좋아보인다.. 대박
•••답글
3개월 전
익인53
와 라운지 ..
•••답글
3개월 전
익인54
저 공간이 123층이라고 하면 1층은 빅히트가 쓰고 2층은 쏘쓰가 쓰고 3층은 플디가 쓰고 이런식인거지?
•••답글
3개월 전
익인55
대박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56
와 돈많네.. 냥좋아보인다 ㅋㅋㅋ가수들은 좋겠네 부럽 ㅜㅜㅎㅎㅎ 일할맛날듯
•••답글
익인56
헐 ㅋㅋㅋㅋ나 냥써진거처음이야!!
•••
익인56
근데 모서리에 민희진? 써있는건가? 왜써있는거야??
•••
익인58
민희진 19년에 입사했엉
•••
익인16
민희진님 cbo야
•••
익인16
쏘스에서 걸그룹 준비중
•••
3개월 전
익인57
개좋아보여
•••답글
3개월 전
익인58
진심 보면서 입사하고싶더라ㅋㅋㅋㅋㅋ레이블별로 층써서 ㅇㄱㄹ 차단 너무 좋다
•••답글
3개월 전
익인59
와 대박이다
•••답글
3개월 전
익인60
3개월 전
익인62
와 진짜 건물 개좋음
•••답글
3개월 전
익인63
와 진짜 개좋아보인다
•••답글
3개월 전
익인64
돈 진짜 많이 벌었나보다 실수인척 길 잃은 척 들어가보고싶다
•••답글
 
양/음지 필터
현재 설정 : 전/전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큰방/마플 브레이브걸스 의상 찾아봤는데 이게 욕먹을 정도야??342 12:05 10014 7
방탄소년단 삐삐 태형이 위버스 프사 바뀌었엌ㅋㅋㅋ105 11:02 2500 4
세븐틴 200번까지 이벤트 당첨 가자💖💙96 17:31 194 0
엔시티 아 잠시만 야 스엠 도재정 진행시켜라 빨리52 9:50 2919 7
비투비 ~^^38 6:55 294 0
 
79953088 ㅁㄷㅁㅅㅌ 맥심 표지?에서 타그룹 언급 의미가 뭐야?? 18:13 1 0
79953084 팬들한테 자꾸 문제풀고 해석하라고 떡밥 던져주는 회사..... 18:12 13 0
79953083 와 나 하라메를 왜 하라메로 부르지해ㅛ는데4 18:12 19 0
79953079 정보/소식 DRIPPIN(드리핀) 1st Single Album [FreePass] |A.. 18:12 11 0
79953077 에펜씨 너네 컨셉에 진심이구나1 18:12 11 0
79953072 근데 고스트닥터 작가가 명불허전 작가면 18:11 11 0
79953070 더보이즈 큐는 찐이다1 18:11 46 1
79953065 마플 승반인 얘기해도 되나?1 18:11 83 0
79953064 대탈출이 돈이 더 많이들까 식스센스가 더 많이 들까5 18:11 34 0
79953060 타임테이블 떴는데 읽지를 못하는 팬덤1 18:10 57 0
79953055 헤이즈 노래 왜 이제 들엏지 18:10 5 0
79953052 마플 댄스 담당 아니니까 센터 서지 말라는 말2 18:09 86 0
79953049 바비는 진짜 뭘까4 18:09 37 0
79953045 뮤지컬 4일 7일 (14일)이렇게 3일 간격으로 가능게 좋을까 18:09 22 0
79953043 에스에프나인 덕질하려면 똑똑해야한다1 18:09 47 0
79953042 미친 팬분한테 마이크 건넸다가 부끄러워 하시니까 귀여워하는 거 아오1 18:09 48 0
79953040 오늘자 윤정한 브이앱 4컷만홭ㅋㅋㅋㅋㅋ 18:09 64 0
79953038 슾구 컨셉 지독하다3 18:08 39 0
79953037 어라.. 분명 큐 브이앱 초반에 잠깐 한다고 했던 거 같은데4 18:08 5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6/23 18:10 ~ 6/23 1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큰방의 인기글 l 안내
필터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팬사인회 때문에 중국정부에서 연락 온 슈퍼주니어... 91
200명짜리 팬싸인회에 출퇴근길 보려고 만명 몰림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기안84 인스타에 이시언 한혜진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
아 ㄹㅇ 찐으로 가족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