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한테 아쉽다기보다 팬덤 문화라던가 아니면 덕질하면서 불편했던거? 나는 굿즈 시키면 하자 많은게 불만임... 교환환불도 어렵고
아이돌한테 아쉽다기보다 팬덤 문화라던가 아니면 덕질하면서 불편했던거? 나는 굿즈 시키면 하자 많은게 불만임... 교환환불도 어렵고
| 이 글은 5년 전 (2021/3/28)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이돌한테 아쉽다기보다 팬덤 문화라던가 아니면 덕질하면서 불편했던거? 나는 굿즈 시키면 하자 많은게 불만임... 교환환불도 어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