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159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이 글은 5년 전 (2021/4/03) 게시물이에요
킹덤 1화 보는데 한님이 에릭이 무대 뿌셔라 응원해주고 필릭스님이 에릭님 어깨 쪼물쪼물 응원해주는거 너무 귀여우셔ㅎㅎ 

원래 셋이 친해?
대표 사진
익인1
어떻게 친한진 모르고 필릭스가 에릭님 브라우니 준적은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에릭이가 필릭스님 브라우니 자랑한 적은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이라니 에릭님 왤케 귀여우셔ㅠㅠ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필릭스님이 에릭한테 브라우니 만들어서 준적있어! 활동 자주 겹쳐서 친한거일수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브랑우니 줬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릭스가만든 브라우니 에릭님 준적있음!! 한이 친목은 우리도 처음알아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좀 고루고루 친한가버ㅏ.. 아육대에서 얘기 하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뽁이가 에릭님 브라우니 준 적 있어! 한이 친목은 첨 알았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두그룹 합동무대나 활동 마니 겹쳤어서 두루두루 친한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갑이라 친한거같아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뽁이 친구들마다 브라우니 주는거 너무 귀엽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들마다 브라우니 주셔?ㅠㅠ 왤케 귀여우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응 음방 비하인드 보면 락앤락에 브라우니랑 쿠키 대량 생산ㅎㅐ서 오곸ㅋㅋㅋㅋㅋ 저번에 ㅇㅅㅌ ㅊㄹ님도 줬다는거 본듯!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직접 만들어서 주시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취미가 베이킹이야!! 특히 브라우니랑 쿠키 많이 만들어
숙소에 밀가루 10kg 짜리 포대 사다놓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이거 왤케 귀엽지ㅠㅠㅠㅠ 나 이런데서 버튼 눌리넼ㅋㅋㅋㅋㅋ외모도 ㄹㅇ 천상계시던데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ㅌㅋㅋ 그런데 이제 면봉을 곁들인...
https://twitter.com/astray__dog/status/1280467352308637698?s=21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ㅋㅋㅋㅋㅋ보고 왔는데 ㄹㅇ 대량생산이네 왜케 귀여워ㅠㅠ 이쑤시개 없어서 면봉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우시다ㅠㅠㅋㅋㅋㅋ혹시 필릭스님 엠비티아이 뭔지 물어봐도 될까..? 불편하면 미안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아냐! 난 용복이 얘기하는거... 언제나 너무 재밌어 짜릿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fp얌!! 딱 엔프피처럼 인싸중에 아싸 아싸중에 인싸느낌
조용할땐 조용한데 가끔 알수 없는 행동 하는?ㅋㅋㅋㅋ 걍 사랑둥이야ㅎㅎ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와 미치겠다 나 입덕 각이네ㅋㅋㅋㅋㅋ내가 호감 엄청 가지는 아이돌 다 엔프피였는데 엠비티아이 과학 맞나봐ㅠㅠㅋㅋ 맞다 본명이 용복이인것도 ㄹㅇ 10덕포인트(?)라구 생각했었는데ㅠㅠ 이름 용복이인것도 귀엽고 얼굴도 귀엽고 취미 베이킹인것도 귀엽고 친구들 나눠주는것도 귀엽고 엔프피인것도 귀엽다 어떡해ㅠㅠ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쓰니 약간 내 입덕직전 보는 느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이름 필릭스 한국이름 이용복.. 얼굴은 애긴데 복근있고 주근깨에 동굴 목소리에 취미는 베이킹 사랑둥이...😭😭

관심 있음 이 영상 봐바용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 지금 이걸로 시작해서 유툽 용복이 도장깨기 하고 있어ㅠㅠ 조만간 독방으로 갈 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역시... 내 입덕전이랑 너무너무 똑같았다구ㅠ 어서오세용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키즈랑 덥즈는 스케가 워낙 많이 겹쳐섴ㅋㅋㅋㅋ 두루두루 다 알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덥즈랑 스키즈 두루두루 친한 것 같음 스케가 엄청 겹쳤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렇구나!! 두 팀 다 너무 귀여우시다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음방 같이 한적이 엄청 많을걸? 스케도 그렇고 합동무대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걸음이 된거 환영해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마플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164 06.27 20:206499 0
연예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134 06.27 20:519997 1
연예 방탄 제이홉 정국 챌린지 미친116 06.27 18:567942
드영배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132 06.27 19:2913112 0
라이즈/정보/소식 닉 주디....그리고 게리 66 06.27 22:023090 40
마플 이란도 세금으로 축구하는 나라인데 4회 연속 조별리그 탈락 ㅋㅋㅋ
12:26 l 조회 1
요즘 애들이 친구엄마를 니.애.미라고 한다 들었거든
12:25 l 조회 1
이번 월드컵이 2014년 월드컵때보다 더 최악이였어?
12:25 l 조회 1
다들 우리나라 빼고 열심히 하네
12:25 l 조회 1
난 이번 월드컵이
12:25 l 조회 1
어제 뉴스에서 LA 교민들이 가진 32강 티켓
12:25 l 조회 9
대한민국 마지막 경우의 수
12:25 l 조회 12
진짜 손흥민 커리어 망치는게 32강 진출보다 중요했나봐
12:25 l 조회 11
OnAir 메시 잘하긴 한다
12:24 l 조회 10
담 월드컵 4년뒤 내 나이 어캄 ㅜ
12:24 l 조회 22
내일 출근이긴 하지만... 지금 만화카페방 갈까말까4
12:23 l 조회 20
하 황금세대를 이렇게 보내냐
12:23 l 조회 31
만약 쏜 마지막 월드컵이 이번이라면 남아공 교체가 끝이네
12:23 l 조회 34
축알못인데 축구 감독 사퇴 이런건 경기력 어느정도로 안 좋아야 해??3
12:23 l 조회 19
내가 몰래 선수인척 들어가서 홍명보 전술 들어보고 싶음1
12:22 l 조회 12
OnAir 메시 나오니까 경기장 함성 ㄹㅈㄷ
12:22 l 조회 20
전여친 언니랑 사랑하는 노래가 어떻게 2006년에 나왔지?2
12:22 l 조회 25
손흥민이 !!풀로!! 뛰었음에도 경기력이 이상했음 뭐라안해4
12:22 l 조회 21
정보/소식 [속보] 정부, 촉법소년 기준 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4
12:22 l 조회 54
마플 독일 2:0으로 이겨도 16강 진출 못한것보다 1
12:2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