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457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8
이 글은 5년 전 (2021/4/04) 게시물이에요
거의 6개월이 다 되가는데... 

 

진짜 이러다 설마 탈퇴는 아니겠지 ㅠㅠㅠㅠ 

 

이런적이 첨이라 너무 불안해 ㅠㅠㅠㅠㅠ 

 

멤버들은 가끔 언급하는데 

 

내 생각엔 탈퇴면 회사에서 막거나 

자컨 영상에서 편집 할거 같아서 

 

아닌거 같긴한데 

 

원래 이렇게 길게하나 ㅠㅠㅠㅠㅠㅠㅠ 

 

나 1n년 돌 덕질하면서 

본진이 활중인적이 첨이라... 

 

너무 답답하네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이유가 어떤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강상의 이유로 불안이 심해져서 그렇대 이 멤버가 원래 팀내에서 하는 일이 좀 많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이거면...진짜 회복기간이 사람마다 너무달라..ㅠㅠ내돌도 비슷한 사유로 활중한 적 있는데 그래도 팬들한테 얼굴보여주기까지는 그렇게 길진 않긴했는데.. 그러고 나서도 정말 다 괜찮아지기까진 시간이 좀 걸리더라..소속사가 건강관련 공지를 내주면 좀 덜 불안해지긴 할텐데..ㅠㅠ이게 진짜 사람마다 천차만별이더라고 회복하기까지도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멤버들은 믿는데 내가 이 회사를 못믿어.. 그래서 더 불안한가봐 ㅠㅠ 꼭 밝은모습으로 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잘 쉬면서 건강챙기고 있을거야 좋은모습으로 복귀하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본인것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가 계속 활중 멤버만 쏙 빼고 공지도 없으니까 더 그런거 같애 우리 조금만 더 기다려주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진짜 왜이렇게 불안한지..... 안이러고 싶은데 나도 모르게 ㅠㅠㅠ 다음 컴백 기대할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 때문이냐에 따라 다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케바케인데 그정도 하는 돌도 봤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파서 그런거야 ...? 그러면 불안하지만 좀 기다려줘야지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건강상+정신적 뭐 여러가지로 힘들어쉬는거라는데 나는 언제고 기다릴 수 있는데 회사를 못믿어서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야 ㅠㅠㅠ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제일 돌아오고 싶은게 멤버들이랑 회사일거야 ㅠ 불안한거 이해하지만 믿고 기다려줘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애들 믿어야지 ㅜㅜ 다음앨범엔 꼭 함께한다고 했으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픈거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넘게 하는돌들도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 힘들었나보다 하긴 아이돌 극한직업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뭐 공카에 안부 전한적도 없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픈거면....그냥 기다리는거지 멤버를 믿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그런적 있어서 불안한거 이해해ㅠㅠㅠ 그래도 일단 믿고 기다려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같본인가..?아닌가 좀 기다려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자컨같은데서 나오면 탈퇴는 아닐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돌.. 길게했었는데.. 얼마나 불안할지 알아..ㅠㅠ 힘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도 개오래했었어 .. 활중공지말고 아무런 말 없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같본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답답한데.. 기다려보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같본이라면 돌아온다고 했으니.. 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도 오래햇어.. 멤이 직접 소통오는거 말고는 아무런 소식도 없엇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최애도 저랬거든 근데 다시왔어 불안한거 이해해 나도 그랬거든... 쓰니네 멤도 얼른 회복해서 복귀했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고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돌도 좀 오래 쉬었는데.. 돌아오고 나서 행복해보여서 쉴때 마음편하게 쉬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다행이다 ㅜㅜㅠㅠㅠㅠㅠ 익이니 본진도 내새끼도 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ㅜㅜ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쓰니 본진도 빨리 괜찮아져서 활동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돌아와서 같이 행복하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같본아닌것같은데 우리애도 지금활중 6개월정도다ㅠㅠ
너무보고싶고 쓰니맘 이해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같본은 아닌거 같은데 우린 갑자기 활중하고 공카에 글 한번 없어서 더 불안해....
팬들도 지쳐가는게 눈에보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같본인 것 같은데 난 그냥 잘 쉬고 있다고 생각했고 탈퇴는 생각도 안 햇눈데....... 물론 자컨에도 안 나오긴 하지만 쉬고 있으니까..... 이유도 다 알고 있고 왜 불안해하는 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생각도 안했어 처음엔 잘 쉬고있기만을 바랬는데 요즘 아이돌들 탈퇴는 진짜 일도 아니더라 잠깐 안보였다가 별안간 탈퇴해버리는 경우도 너무 많고 뭔가 당연히 함께해야할 공식 컨텐츠(?)에서 까지 쏙 빼버리고 그렇다고 무슨 공지를 확실히 해주는것도 아니고 이게 내 예상보다 너무 길어지니까 괜히 노파심에 불안해져서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흠..... 같본이면 이유도 같겠지 난 아무래도 애가 지금 불안한 상황이니까 미디어에 노출시키지 않는다고 생각했거든 ㅜㅜ 걱정되는 건 똑같은 마음이니까 우리 천천히 기다려보자 괜찮을 거야!! 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도 1년 넘게 활중이네ㅠㅠㅠㅠ그래도 기다려야지....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애두 소식 없이 꽤 오래 쉬었는데... 불안한 맘 너무 잘 알지만 잘 쉬고 돌아올거야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최애 돌아오고 시간 지난 지금은 오히려 쉬는 시간 가졌던 게 좋은 선택이었구나 싶더라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애는 오래는 안쉬었는데 활중동안 회사가 멤버지우나 싶을정도로... 아무것도 안해줘서 불안했었음 그래도 돌아왔어 활중때는 다들 그러나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멤버언급도 없다시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 애도 일년 넘게 쉬었어...ㅜ 멤들이 언급하긴하는데 다음 앨범에 같이 왔음 좋겠다 ...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스타에 콩물에 도넛먹는거 유행하던데
1:22 l 조회 4
넥스지 춤잘러들 왜케 많아
1:22 l 조회 2
근데 남미애들 피부하얀거 부러워하는거 맞긴 하던데 나 여행갔었는데1
1:22 l 조회 9
해투 홍콩 대만 마카오 중에 가야한다면 어디가 나을까
1:21 l 조회 7
와 근데 레벨은 그냥 데뷔때부터 음원순위잘나왔구나…5
1:19 l 조회 49
민경 편집자 재밌는데
1:19 l 조회 48
짹 추천탭 나만 안됨?1
1:18 l 조회 7
근장 자격도 안되지만 나도 좀 줘~
1:18 l 조회 7
그냥 옛날큰방 알페스플 레전드였음 2
1:18 l 조회 51
방탄 월드컵 공연은 단독임?1
1:17 l 조회 20
근장 다들 벌써 들어온거야?1
1:17 l 조회 19
나만 그런가?2
1:17 l 조회 33
이 밈 어디서 나온 거야? 비주류야3
1:16 l 조회 61
최애팬들진짜 미치겟다 7
1:16 l 조회 110
나 요즘 인성 ㄹㅈㄷ로 파탄 났다
1:16 l 조회 29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6
1:15 l 조회 346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2
1:15 l 조회 80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12
1:14 l 조회 134
빅뱅 뉴욕 메드라이프 스타디움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31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6
1:1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