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481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말한적 잇어? 나 그때 당시에 논란 됐길래 띠용.. 하고 듣진 않았는데 지금 들으니까 완전 좋음ㅠㅠㅠㅠ 노래가 좋아서 어쩔수 없이 그곡으로 한건가 싶은 생각까지 드는중..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와이지 공식 입장문에 시간 부족이랬나... 다른 곡으로 준비할 시간이 부족할거 같아서 걔 곡 썼다나 그랬얼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 부족..? 생각지도 못한 이유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히 여태 걔가 만들 노래들이었는데 갑자기 다른 작곡가나 멤버 노래 셀렉하기에는 그룹색이나 여러모로 생각 많았을듯.. 멤버가 만든 곡이 수록곡에 있긴 했는데 그걸 타이틀로 했다쳐도 싱글앨범 아닌 이상 걔 곡 들어갔을거고.. 일단 아무것도 안한채 공백일 순 없어서 그거 가지고 나온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노래를 소비 안했어서 모르겠는데 아마 없지 않을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로 곡 만들고 준비하기까지 시간이 걸려서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뒤로는 1년 정도 공백도 있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입장문 나오긴했는데 뭐... 납득이 되진 않았어.
이미 하기로 했던 곡이고 시간이 오래걸린다...뭐 그랬나? 새로 싹 녹음하고 등등등 얘기했는데 잘 모르겠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탈퇴한 멤버가 작사작곡은 했어도 아이콘 모두의 의견이 들어간 앨범이었고 모두 같이 만든거라서 공개한다했었나 그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일 없었으면 일 터졌을 당시에 컴백할 곡이었고 이미 준비까지 다 끝낸 곡이어서 소속사 입장에서는 아까웠나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플디는 독자적 행보가 아니라 쓸데없는 고집임
14:46 l 조회 1
요즘 이런 사람들 많더라
14:46 l 조회 5
7/1 모두가 기다렸던 올리브영 단독 요정 가나디와 코스알엑스의만남🧚
14:46 l 조회 2
서울에서 경험하는 문화생활에는 어떤 것들이 있지? 1
14:45 l 조회 6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랑
14:45 l 조회 9
아 플디만 국내선예매 안 뜬 상황인거임?2
14:44 l 조회 21
스팸 전화 겁나옴
14:44 l 조회 5
도영 전역 언제야5
14:44 l 조회 17
내 최애팬들 조합 좀 그만 좋아했으면 좋겠어4
14:44 l 조회 45
성해은 박현지 대한항공 재직한거 겹쳐?
14:44 l 조회 23
장터 오늘 7시 쿠플 용병구해요 1
14:44 l 조회 10
태연같은 삼각형 여돌 나올 수 있을까1
14:44 l 조회 17
미국 12세 이하 아동 대상 성범죄는 '총살형' 추진4
14:44 l 조회 25
하이브 모든 레이블이 레이블 지분없이 100프로 하이브 지분이야?
14:44 l 조회 7
쇼타로 셋로그 수제라서 더 웃기고 기특함ㅋㅋㅋㅋㅋㅋ1
14:44 l 조회 21
abd 그룹 잘 될거 같음?2
14:43 l 조회 25
신종펫샵 저거 나도 당할 뻔 했음1
14:43 l 조회 27
방탄은 개인 캠 왜 안줄까?7
14:43 l 조회 24
머리 밀고 도영 조교님이 잇는 을지부대로 입대하고싶습니다3
14:43 l 조회 33 l 추천 1
솔직히 jyp가 트와이스를 케어할 능력이 안됨2
14:43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