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497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뭔가 근데 그 돌의 음색이 딱 유니크해야하... 그런 의미에서 음색 좋은 돌 추천좀 듣고 어떤 느낌인지 말하고싶오
대표 사진
익인1
이션 엠케이 들어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엠케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션 뭔가 바다에서 열심히 놀고 나서 마시는 포카리 같은 느낌? 이온음료 느낌이고 엠케이 완전 꿀타래 같은 음색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포카리와 꿀타래 너무좋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강승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래낀 사막인데 편안한 사막! 뭔ㄱㅏ 뜨거운 햇빛 말고 따뜻한 햇빛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용💙💙💙💙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따뜻한 사막 위에 오아시스 같은 느낌인ㅅ! 뭔가 시원한 느낌도 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쵝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규 우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규 최근 음색은 약간 수증기? 낮은 돗에 있는 수증기 같은 느낌이고 우현은 카라멜마끼아또 같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오 뭔가 생각나는 곡들 있다. 쓰니 표현력 대박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차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찬님 뭔가 표현이 생각날랑말랑한다 ㅠㅠㅠㅠㅠ 노래 더 들어보고 오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산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영상 3분 10초 들어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햇빛 따뜻하고 구름 없이 맑은 날 살살 내리는 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ㅠㅠㅠㅠㅠ 표현 너무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세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뜻한 드라이아이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름.. 실제로 우리 팬들끼리 세운이 음색 따뜻한 아이스크림 같다고 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김성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기광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오는 날 창문? 그 비 내리는 광경 말고 창문에 비 묻어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쓰니 말하는 장면이 상상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민니 우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니는 딱 해 완전 지기 직전에 하늘은 어두운데 지면쪽은 보라색인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설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장 ㅎㅇㅌ
23:14 l 조회 1
레벨 썬플라워 아는사람?????
23:14 l 조회 2
나 저걸 처음봐서 그러는데
23:13 l 조회 29
갑자기 최애가 남자로 느껴지면서(n) 흥미떨어졌어...2
23:13 l 조회 26
익들은 귀신 이런거 있다고 믿어?8
23:11 l 조회 34
캐나다에도 레드넥 개많잖아4
23:11 l 조회 108
에스파 일본 앨범 귀엽나바1
23:11 l 조회 42
새삼 미국 근데 되게 근본없는 나라다2
23:11 l 조회 74
애초에 북미사람이면 모를리가 없지
23:10 l 조회 49
나 진짜 타팬이고 좀 뜬금없는데 엔씨티4
23:10 l 조회 139
내 모든 인간관계중에 바블이 제일 많이 연락옴
23:10 l 조회 27
나는 버블텀 2주에 한번 오는건 진짜 화나는데 3주넘어가면 오히려 화 안남
23:09 l 조회 19
OnAir 핱시 13
23:09 l 조회 50
아 공방당첨발표 언제해 벌써 3시간지났어
23:09 l 조회 9
자라 말이야 할인기간에 할인 상품 제외하고 49900원 제품 구매하면3
23:09 l 조회 25
저게 남북전쟁때 나온 문양이어도 지금도 인종차별,극우 상징으로 쓰인다는거아니야?2
23:09 l 조회 62
내가 겪은 #지잡아놀자
23:09 l 조회 32
얘들아 내일 8시 자라 어플에서 세일한다3
23:09 l 조회 60
저 깃발 애초에 극우여도 들고다니는사람 거의 없어서 다른나라사람들은 잘 모르는거임
23:09 l 조회 44
남부연합기는 미국 세달만 살아도 모를수가 없어11
23:08 l 조회 2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