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0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덕질하다보니 어느새 이 시간^^

낼 1교시인데 젠장 공강에 디비잔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수여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교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후수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대면이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두 비대면...이나 실시간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휴하하하하하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1교시..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강이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휴강됐지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헤헤 휴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있음~ 걍 자휴 고민중~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학생들은 댓 자제구역입니다^-ㅠ학생 댓 내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교시 실시간 캠 켜는데~... 망해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수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휴학생 흐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월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일은 다 녹강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왜 나 빼고 다 휴강에 비대면 녹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동지 몇 보이네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냐 나만 과제하고 있던거야..? 나만 내일 일교시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밀린 녹강 10분듣고 덕질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일 실강 12시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시간 뒤에 알바가야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힘내시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야호 휴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백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비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 글 보고 밀린 녹강 들으러 갑니다 아디오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들으면 낼은 수업없나 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럴 리가요^^ 내일 수업 다 합치면 한.... 세 시간 되려나... 실강 1시간 녹강 2시간 ㅎ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녹강은 없는 수업이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현재 밀린 녹강이 열 시간 정도라는 걸 깨달은 저는 입을 다물겠습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에게
비슷하군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월공강이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휴학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월공강이 이렇게 흔한 거엿나? 학교다니면서 한번도 경험못해본게 월공강인데^^ 다 구라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교시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휴하아아아ㅏ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학년이.. 이래서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교시 대면 5시 기상 예정 망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의자에서 기상이지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침대에서 기성 예정인데 아마도 의자에서 기상할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공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대면수업하는 고딩익 여깃습니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비대면 1교시.......나도 공강때 잘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잇스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실강인데.. 1교시 음.. 마
ㅇ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후 수업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1교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녹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일교시... 그 수업 녹강 두시간 밀림 근데 이러고 있다 내일 생방시간에 퀴즈본다는데 에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생방이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너 나 놀려? 근데 젤 슬픈게 뭔지 알아..? 나 내일 생방 세개에 9시에 첫수업 시작해서 6시에 마지막 수업 끄ㅌ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뉘 실시간 수업 생방이라고 하니까 되게 티비 프로같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왓?? 스케쥴 무슨일이야 낼 넘 빡신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퀴즈 힘내십쇼...퀴즈가 젤시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익도 녹강 틀어놓고 오자... 일단 화면에 틀어놓으니까 10분씩이라도 듣게 되네... 파이팅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죽겠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ㅠㅠ우리인생 파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비대면..이지만 단어 시험 줌 잇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2시수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공강 유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오후 대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과제하는 중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지들도 꽤 많군^^ 너네가 있어 외롭지않다^^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희는 재입사해줘서 고맙다
11:43 l 조회 5
내 여자남자연예인 취향 어때
11:42 l 조회 5
ㅁㅋ 나가자마자 대형병크 뜬거2
11:42 l 조회 51
검진땜에 문진표 미리작성하는데
11:42 l 조회 4
신종펫샵이라 땅땅내는 플 뚝딱이네ㅋㅋㅋ정병들
11:42 l 조회 14
윈터플 오로지 큰방에서만 타고있음8
11:42 l 조회 32
ㅇㅌ가 속은게 이거랑 똑같네 멘트가6
11:40 l 조회 221
다들 제일 좋아하는 퍼컬 뭐야? 4
11:40 l 조회 17
남성향십덕오픈월드할때마다 묘한점
11:40 l 조회 9
앤톤 건호 수영선수 출신인 거 마음 너무 좋다...2
11:40 l 조회 27
잘생겼다고 글 마니올라오는데 인기없으면 그멤팬 바이럴일까?15
11:40 l 조회 67
낼 월드컵 이기겠지?7
11:39 l 조회 45
냥아치들1
11:39 l 조회 31
ㅁㅋ논란 우리나라로 따지면 잠실가서 시위하는 거 올린 격인가?7
11:39 l 조회 83
수동공격으로 앓는글 못올리게 하는거 진짜 한대 쥐어 박아주고 싶음
11:39 l 조회 15
근데 난 가정분양도 안되는건지 몰랐음9
11:39 l 조회 78
근데 윈터가 경매장 얘기를 해서 그런거야?6
11:38 l 조회 133
이준영이 연애 잘 안 하는 스타일이라고 30인데 다섯 손가락안에 든다는데4
11:38 l 조회 79
근데 아무도 신종펫샵에 속은 ㅇㅌ가 잘못이라고 한사람이 없는데24
11:38 l 조회 162
돌판에선 날티랑 찐따미중에 뭐가 더 수요있을까15
11:38 l 조회 5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