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1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9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주연들도 처음엔 발연기 소리 많이 들었다 아님...? 갈수록 는거지 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ㄴㅁ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더 연기력 보는건데...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연기력 좋은 사람=배우 이 공식은 어디서 나오는거임... 아이돌도 연기 잘 하는 사람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갑자기 급발진.. 너가 원작 배우 연기력 이야기 하니까 하는 말임... 누가보면 내가 배우는 무조건 잘하고 아이돌은 못한다 한줄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급발진이여 난 아이돌이라고 싸그리 치는게 짜증나서 이 글 쓴거고 주연들도 애초에 엄청난 연기력 가지고 드라마 한거아닌데 갑자기 아이돌은 안 된다 무조건 실력 좋은 배우만 써라 하니까 그런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깐...누가하든간에 연기잘하면될거아님...?ㅠㅠ왜 갑자기 아이돌을 치는지...아이돌은 연기못한다는 그 편견속에서 좀 벗어나라 제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돌 치면서 정당화 하는거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심지어 윤은혜도 원래 아이돌이었다 아님?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과몰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진짜 궁 대팬이었고 리메이크 정말 소취인데
그때 그 뚝딱연기 다시 보고 싶지 않아 ㅠㅠ
진짜 안정적이고 연기잘하는 배우 버전으로 다시 보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리메이크 하는데 다른맛으로 보고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리메이크는 제발 안그랬으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땐 발연기 였으니까 이번엔 연기 잘하는 사람으로 보고싶은데.. 아이돌 치는건 이해안감 아이돌이여도 연기 잘하면 장땡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사람아닌지 의심하게됨
9:02 l 조회 11
아니 부산 지금 18도임7
9:01 l 조회 62
와 ㅋㅋㅋ 스레드 궁금한 썰 있길래 다운해서 봤다가
9:01 l 조회 12
내 최애 의상 탐내는 타멤버팬들 왜케 웃기지5
8:58 l 조회 61
OnAir 노르웨이 세네갈은 겹쳐서 안해주네 ㅋㅋㅋㅋㅋ 홀란 못보겠네2
8:57 l 조회 19
슈퍼노바 뮤비는 주기적으로 보게됨 ㅋㅋㅋㅋㅋ
8:53 l 조회 19
헐 장하오 꼬꼬무 나온당3
8:52 l 조회 62 l 추천 3
최애가 밀멤 아닌데 밀멤 소리 듣는애들 있냐?13
8:51 l 조회 83
야채찜 전자렌지로 히는 사람 있어?7
8:51 l 조회 118
내 최애는 진짜 섹시랑 거리가 멀다
8:50 l 조회 32
레몬탱 진지하게좋은데
8:48 l 조회 73
최애정병들 오늘 또 날뛰겠네5
8:48 l 조회 154
개인적으로 멜론은 이제 신뢰성 있는지 모르겠음2
8:47 l 조회 84
리센느 모른척할테니까 데자부 다시 내줬으면 좋겠다1
8:46 l 조회 12
쌍수 상담받을 때 화장4
8:45 l 조회 134
브라질 남미새 케이팝팬들2
8:45 l 조회 51
이상원 이거 약간 옛날 얼굴 보인다
8:45 l 조회 23 l 추천 1
공시 재수할 때 이론강의부터 다시 들어?3
8:44 l 조회 86
장터 오늘 8시 nol 티켓팅 가능한 사람 (사례 ⭕️)1
8:43 l 조회 48
혹시 에스엠 사녹 블리먹고 다시 당첨돼본사람있어?
8:40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