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54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옹호아님 내 본진 전본진 다 마약범죄자없음 

 

걍 개인적으로 궁금해 마약이 어떤 문제를 발생시키는징
대표 사진
익인1
불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법을 어긴 거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법이라서 그런듯... 근데 저번에 인티 마약플일때 뇌절 쩔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구최애가 마약했는데 피해자는 유통하면서 생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피해자 없다고 할 때마다 답답함 그리고 멤버들한테도 잘못함 도의적으로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법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문에서 언급했듯이 '범죄자'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명확한 불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회암적존재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약 전체 시스템에 올라탔다는게 문제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사회적 문제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접적인 피해자는 없어도 간접적으로는 사회 구성원 모두한테 피해를 주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약 유통과정에서 얼마나 많은 범죄가 일어나겠어 피해자가 여기서 생기는 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법이잖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부산 마약남 쳐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법을 어긴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유통과정에서 피해자 엄청 생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마약을 혼자만 하고 즐길것같니?? ㅠ 마약하는사람들 쌓이면 사회망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게 유통되는과정이랑 재배되는 과정에서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죽어나가 그걸소비한다는것 자체가 거기에 자금줄을 대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람죽이는게 뻔할살인자한테 칼주는격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무위키에 아편전쟁 검색 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범죄자 쉴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 소리하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사회 질서가 망가지잖아 환각 상태로 사람 죽이고 사고 내고... 다른 사람한테 피해 주는 거 맞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범죄자인데 뭐지 이 글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첨부 사진(내용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무식한 소리하넼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약이 아무 문제도 안 일으키고 본인 몸만 망가지게 하는거면 불법일 이유가 없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 대마가 합법인 나라도 있으니 들 수 있는 생각이긴 하는데 중요한건 우리나라에선 불법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개인적으로 대마까지는 이런 반응 이해하는데 다른 건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불법이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 마약 하고싶으면 합법인데 가서 하던지~ 누가 대한민국에서 하랬나 불법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약 다른 사람들한테 피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피해자 생기는 경우 있는데 마약한 채로 운전대 잡아서 교통사고 낸 인간 있잖아 도로에 뛰어드려고 한 인간도 있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법으로 금지시킨 행위인데에는 이유가있는것..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혼자 하는 경우가 잇음?좀 검색좀 하고 말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마약 범죄인건 당연한거고 내본에서 나오면 팬덤박살에 멤들 멘탈 다털리고 피해자도 없어서 쉴드오져서 개화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마약 유통과정 찾아봐 그리고 혼자 마약하는 거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극단적인 감정상태를 느끼면 다른 사람 죽이고 이런 일 많이 봤을 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애초에 마약하는사람 중 마약이 나쁘다는걸 모르는사람 없을걸 ㅋㅋㅋ 나쁜걸 알면서도 하는거잖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나라는 마약이 불법인 나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범죄자니까 논란이지 뭔 그냥 불법 저지른거 만으로도 논란거리 충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하하.. 어제 첫방한 알쓸범잡 뒤에 마약왕 부분 한 번 보는 거 추천할게..
세상에 남한테 피해를 안 주는 범죄가 어디 있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불법이니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법치국가에서 범죄자를 소비해야할까싶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중범죄임 살인 강도랑 비슷한 선상에 놓인 범죄니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불법이 괜히 불법이아니겠죠...?자기몸만 망치는게 아니니까 그렇겠지 환각상태에서 운전하다 사고낸 사건도 있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법으로 하지말라는걸 할때는 당연히 논란이지...마약이 피해자가 왜없어 환각상태에서 또다른 범죄로 이어지는경우도있는데 마약이 혼자할수있나...다 유통경로가있고 그걸뚫어주는사람 중간전달책...다 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대마는 모르겠는데 딴 마약들은 진짜 위험하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 너무 당연한걸 물어봐서 당황했네 불법이니까 논란이 되겠지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약은 환각때문에 살인도 하고, 운전하다 완전 대형사고 일으키고 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거기다 중독성때문에 한 번 발 들이면 본인 스스로 못 끊어서 악용되기 너무 쉽기때문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피해자가 왜 없냐니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겅금한데 해외에선 대마 인식 안 좋은 편은 아니지? 엘에스디나 필로폰 같은 건 안 좋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마약이 무슨 피해자가 없어.. 답답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미디어에 노출되는 사람이 범법자다? 그건 문제가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작년만 해도 마약 하고 차 몰아서 사람 죽인 사건 여럿 있지 않았어? 뉴스에도 엄청 크게 나왔었는데 그걸 못 본 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다 읽어봤는데 피해자 나오는구나 무식해서 미아내ㅋㅋㅋㅠㅠ그래도 궁금증은 해결됐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마약이 왜 피해자가 없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
16:00 l 조회 1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4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1
15:59 l 조회 7 l 추천 1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9
15:59 l 조회 19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
15:58 l 조회 22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60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29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28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3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1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2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60
야구 잘 아는 사람16
15:56 l 조회 62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3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0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7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1
우리 지금 전력이면 튀니지한테도 발리겠지?
15:55 l 조회 13
와 나 이제 아메리카노가 맛잇어
15:5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