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630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12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그 연말무대때??
대표 사진
익인1
얼굴뼈까지 엄청 심하게 다쳤지 않나ㅜㅜㅜㅜㅜ 스브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굴 외에도 골반뼈까지 골절될 정도로 큰 부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얼굴 전반적으로 다친거 아니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얼굴 전체적으로 다치지 않았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코랑 광대뼈 골절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코랑 광대 골절이였잖아.. 얼굴뼈 전반적으로 다친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전반적으로 다쳤어 음식도 못씹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또 다시생각하니까 스브스 빡치네 인간적으로 컴백쇼 해줘라 아오 우리애 그렇게 다치게 해놓고 지들은 사이코 최초공개라고 아오 그 난리부르스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댓글보니까 내가 빡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스브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브스에 ㄹㅇ 화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상만 해도 아프다.. ㄹㅇ 화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얼굴 전반적으로 다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브스 진짜 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른쪽 몸 다 다친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른쪽 광대 손목 골반 다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헐...몰랐어ㅠㅠㅠㅠㅠㅠㅠ속상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아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광대 손목 골반 몸 왼쪽은 다 골절이었어.. 아 오른쪽이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https://instiz.net/name_enter/67683660
진심 재활만 1년 넘게 걸렸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펄 들어간 음료도 제대로 못 먹었다고 그랬던 것 같은데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자 공차 마시고 싶다 했었어ㅜㅜ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너무 안타깝다고 스브스에 너무 화난다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웅 펄 없이 마시기만했었음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마자 웬디 버블티 엄청 좋아하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얼굴 전체적으로 다... 한쪽이 아예 다 나갔다고 보면 된다 그랬던 것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굴 다쳐서 광대 고정시킨채로 노래연습했어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고 직후 음식 못 씹어먹음
얼굴 크게 다쳐서 와이어 끼고 있었음 짜증나
스브스 양심있으면 잘해줘라 진심 하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그정도로 심했었어,,,,? 나는 그냥 골절인줄 알았는데,,,,,, 아 진짜 고생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한동안 얼굴에 와이어 달고 있었대...진짜 맴찢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또 화나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손승완 고생한 거 생각하면 치가 떨려 스브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휴 진짜 너무 끔찍하다 얼마나 아팠을까..... 미친 스브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승완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행복만 해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ㅠㅠㅠㅠㅠ승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 진짜 타팬인데도 화나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생각보다도 더 심하게 다쳤었네 힘들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승완ㅠㅠㅠㅠ 이제 행복할일만 남았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짜 다시 생각만해도 눈물이 나는데 승완아 앞으로는 건강하고 행복만 하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팬 아닌데 진심 그생각 하면 너무.... 안타까움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어쩐지ㅠㅠㅠㅠㅠ 뭔가 바뀐거 같다했는데 얼굴까지 다쳤고만,,,,
제발 더더 성공하길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아팠겠다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내가 다 속상해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헐 나는 어깨쪽만 다친줄알았는데 더 심했구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헐...진짜 너무속상하겠다 본인도 팬들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랑 턱은 괜찮았을ㄹㅏ나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걍 웬디가 다시 건강하게 돌아 와줘서 너무 고마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몸 반쪽이 으스러진거네 그냥ㅠ 무사히 재활해서 다행이구 스브스는 옛날부터 그냥 답이 없었구나 괜히 최근 여러 사건이 터진 게 아니야... 지상파 자격 없다 책임도 안 지려는 태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화가난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ㅠㅠㅠㅠㅠㅠ맘 아프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으아 글만 봐도 아파ㅠㅠ웬디님 건강길만 걸어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맘 아프다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웬디 병원에 실려갈 때도 마이크 손에 꼭 쥐고 있었다는데ㅠㅠ 스브스 짜증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심하게 다쳤구나
회복 잘하셔서 다행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진짜 스브스 평생 사죄해야돼 골반도 한번 다치면 계속 힘들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 얼굴에 고정하는 그런것도 했었어..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싸이코 해외작곡가 피셜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팬들이 그냥 한탄하는게 아니라 승완이 사고 진짜 심했던거 관계자분들이 말하는거보면 확 느껴져 ㅠㅠ 승완이 재활만 거의 1년에 얼굴 사진 뜬것도 10월 이후였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댓 보니까 진짜 심했나보네 ㄹㅇ고소 당해도 할 말 없다 스브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다시 생각해도 너무 빡쳐 진짜 웬디 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지금은 괜찮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응응 ㅠㅠㅠㅠ1년동안 재활 열심히했어
차근차근 노래연습도 하고... 입원 생활하고 재활하면서 필테도 하고! 애들이나 관계자분들 피셜 정말 열심히 재활했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행이네ㅜㅜ 앞으로는 건강하고 좋은 일만 있길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고마워 ㅠㅠ🥰 익인이도 좋은일만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지금은 괜찮아!완이가 재활도 열심히하구 필라테스도 한다고 했어! 춤도 출 수 있고! 작년 8월부터 사진뜨고 무리가지 않는 선에선 활동참여했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다행이네ㅜ 앞으로는 안다치셨으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앞으로 행복한 일만 있었으먄 좋겠네 ..ㅠㅠㅠㅠㅠ 힘들었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스브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유 ㅠㅠㅠㅠㅠ 얼마나 아팠을까...회복하셔서 다행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짜증나 진짜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m 높이에서 떨어지고 지금 활동하는게 기적이지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근데 하필 코랑 광대라니 징짜 크게 다쳤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추락하면서 골반이랑 얼굴쪽 다 다친걸로 생각중이야..!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 진짜 에바....... 광대뼈 골절이라니 듣도보도 못했다....... 너무아팠겠다 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골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스브스 망 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헐... 진짜 심하게 부상당했구나ㅠㅠㅠ 지금은 괜찮아진 거야??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니 얼굴에 와이어를 할 정도고 펄도 잘 못 씹을 정도면 미친거 아니야...?스브스 진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알디원 멤버 중에 일본인기 누가 많아?
1:55 l 조회 1
이 모든건 전정국 얼굴이어야 의미있다고 맞아요ㅠㅠㅠ
1:55 l 조회 1
최애 좋은 일도 생기고 애교도 많이 부리고 갔는데
1:55 l 조회 2
트위터 마음 없어졌어?
1:55 l 조회 2
만두 먹고 싶다
1:54 l 조회 4
아무리봐도 입국때 계란 못던질거 같은데1
1:53 l 조회 41
내 최애 앓는글 지나가면 항상 같은 패턴의 글이 올라와서 신기함3
1:53 l 조회 31
나는 껄렁, 거만, 겉멋 이런거 못봐주겠음6
1:52 l 조회 30
본진 관련 맘찍 다 지우고 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8
1:52 l 조회 39
와 방탄콘 플로어 관객 빽빽해
1:52 l 조회 31
짧은대본 웹드? 보는사람있어?2
1:52 l 조회 32
첨엔 번역때메 생긴 오해때문인가 생각했었는데 브라질인들 진짜 대화가 안되는 사람들이 많은거같기도..
1:51 l 조회 8
간사이벤 트윗 노체로 번역 되는거 웃기네ㅋㅋ1
1:50 l 조회 40
쇼츠 넘기다가 갑자기 벌레뜨는거
1:50 l 조회 18
눈 앞에서 무대 본적 있는데8
1:50 l 조회 40
근데 나 진짜 8월에 동유럽 여행해보고 에어컨 하~나도없는거보고 충격받음 ㅋㅋㅋ4
1:49 l 조회 25
ㅎㅇㅂ는 왜 ㅁㄴ 탈퇴 안시킬까?10
1:49 l 조회 130
맨끝줄 소녀 6시간동안 다 봤음2
1:49 l 조회 36
냉소적으로 초치는 사람들 없어졌으면 1
1:49 l 조회 12
보플2가 일본에서 뭐가 잘돼 ㅋㅋㅋㅋㅋ3
1:4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