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65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5년 전 (2021/4/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 본진 머리 지금도 넘넘 예쁜데 잘랐으면 더 내 취향일 듯 ㅠㅠ = 아무도 뭐라고 안 함 / 머리긴게 취향인 사람들도 아 쟤는 짧머가 취향이구나 하고 넘길 수 잇음

본진아 머리좀 잘라 ㅋㅋ = 다 큰 자식한테는 부모님도 이렇게 말 안 함 / 지가 뭔데 / 난 긴머리가 좋은데 갑자기 내 취향은 존중받지 못함

내 본진 보고 싶다 ㅠㅠ 셀카 올려줬음 좋겠다 ㅠㅠ = 본진 보고 싶구나 / 셀카 보고 싶구나 / 글쿤

본진아 소통 좀 와 ㅋㅋ = 연락 안하냐고 꼽주는 늙은 꼰대 선배같음 /  갑자기 짜증남/ 맡겨놓은것같음

내 본진 다 좋은데 가끔 말실수 할까봐 걱정된당..ㅠㅠ = 본진을 걱정하는 구나 / 그럴수잇지

본진아 막말하고 다니지마 ㅋㅋ = 지가뭔데...?


말이 아 다르고 어 다른건데

아주 다르고 싹바 없게 해놓고

자기 까빠 아니라고 

주어 없으니까 뭐가 문제냐고 하는 거 너무 엄석대 같음;

지가 뭔데 명령조 빡빡대고 난리야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아 엄석대말투 뭔가하고 들어왔는데 ㄹㅇ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보통 쿨병걸린 까빠들이 돌잘알인척 객관적인척 엄석대말투쓰는거 국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어어어어어어 너무 공감 ㅋㅋㅋㅋㅋㅋ 본문 적힌대로 아다르고어다르다는 말이 왜있게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나랑같은생각마음이어도 엄석대화법쓰면서 말하는애한텐 공감해주기시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ㄹㅇ 아 다르고 어 다른데 진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리 어찌어찌해서 32강가도 개쎈 상대만나는거지?6
9:25 l 조회 23
OnAir 젭티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ㅋㅋㅋㅋㅋㅋㅋㅋ1
9:25 l 조회 34
OnAir 형제의 나라 ㅋㅋㅋㅋㅋㅋ
9:24 l 조회 28
OnAir 알못인데 콩고는 왜자꾸 키퍼부터 빌드업하는거임?
9:24 l 조회 25
OnAir 우리 이번에 올라가면 홍명보 역대급 운빨이란거 인정한다 내가
9:24 l 조회 26
아 그 랩한 중학생들 유퀴즈 나왔네???????????
9:23 l 조회 17
OnAir 이번에 역대급 라인업인데
9:23 l 조회 41
방송사들 미친경우의수 때매 중계바꾸는거 ㄹㅇ웃안웃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2
9:23 l 조회 80
32강에서 일본이 브라질 이길 확률10
9:22 l 조회 119
OnAir 하필 마지막 빙고가 제일 어려운거구나2
9:22 l 조회 62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나올 가능성 있나3
9:22 l 조회 27
OnAir 우즈벡 탈락 확정인데도 저렇게 끝까지 열심히 하는데
9:22 l 조회 40
촉법소년 13세로 조건부 하향됐구나1
9:22 l 조회 48
OnAir 무승부까진 ㄱㅊ은거임?4
9:21 l 조회 124
OnAir 나 파이쥴라이프랑 정들 것 같아3
9:21 l 조회 20
OnAir 22번만 왜 계속 다치는거같지…1
9:21 l 조회 24
OnAir 우주백 이제 수비만해
9:21 l 조회 14
OnAir 그냥 32강 올라가면 조켔다2
9:20 l 조회 69
OnAir 우즈벡 vs 콩고 심판 잘하네1
9:20 l 조회 58
경기 못보고 있믄데 우즈벡전 몇분 남았어?3
9:20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