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370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2
이 글은 5년 전 (2021/4/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독방에만 있다가 타커뮤도 가봤는데 막 편집이 왜이러냐 편집이 너무 심심하고 자막이 산만하고 뭐시 어짜고 저짜고 

그냥 특출나게 재밌지 않을뿐이지 그냥 소소하게 재밌고 우린 충분히 즐길거리가 많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닌가봐..  

당연히 옆동네 고퀄 자컨이랑 비교하면 차이가 날 수 밖에 없는걸 비교하고 우리한텐 투자 안한다 이러는거 보고 진짜 독방에만 박혀있어야겠다고 맘 먹게됨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여기도 많더랔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일단 우리독방은 별말 업ㄱ어서 몰랐닼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나리 개심함 솔직히 방송하는것도 아니고 팬서비스 아닌가 유료서비스면 이해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런사람 진짜 많이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십영상이 그렇게 올라오면 하나뿐인 자컨이 그렇게 올라오면 기분이 많이 그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날 정도여...? 머 사람마다 기준은 다르니깐.. 하지만 난 신경쓰지 않는 편인 것 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그럴수있는데... 솔직히 요새는 너무 지친다 쌓이고 쌓여서 그런가 화도 나.. 소속사는 뭐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좀 덕질을 쉬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음 이유가 어떻게 됐든 자꾸 화가 치민다는거 자체가 익한테도 이로운 덕질은 아닐거 같아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나도 요새 심각하게 고민중이야ㅠㅠ 나도 원래 이런거 신경 하나도 안썼는데 점점 변해가고 있어서 좀 쉬는게 맞는거같아 바뀌면 돌아오던지 그래야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나 돌 덕질은 아니고 예전에 외국 연예인 덕질할때 실시간으로 멤버들끼리 싸워서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았던적 있는데 커뮤 다 끄고 옛날 덕밥 핥아가면사 버텼엇음 ㅠㅠ 노래만 듣는것도 은근 갠찮더라 밑댓보니까 뭔가 있는거같은뎅.. 힘내..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ㅠㅠㅠ 쓰니야 너무 고마워.. 진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기 주어 내 본 같은데 팬들 화날만 하게 올라옴............ 자꾸 화가 치민다고 표현하기엔 우리 팬들 진짜 많이 봐주고 참았어 주어가 다르다면 잘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엉.. 그러면 애초에 내 본문하고? 별 상관없었던거 같음ㅋㅋㅋㅋ 난 시덥잖은 걸루 고나리하는게 싫었던거여! 화날만한 일이 있으면 뭐 그런거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응응 쓰니 본진하고 다른 것 같아! 다 좋게좋게 넘어가고 싶었는데 그게 기간이 좀 길어져가지고.... 난 그래도 애들이 너무 좋아서 언제나처럼 기다리고 있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그런 사람들은 뭘해도 불만을 가질듯...너무 신경쓰지마ㅜ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기도 있더라 주어도 다 까놓고 얘기하던데 당황스러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자컨인데 뭘 그렇게까지 그런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즘에 자컨이 너무 중요한 요소라서 그런거 같음 자컨 퀄이 좋으면 입덕이 많으니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필요없고 퀄 떨어져도 좋으니까 주기라도 했으먄 좋겠다 한창 물 들어오는데 정기적인게 단 하나도 없는게 말이되냐고 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느판이든너무 자기 마음대로 해먹으려는 팬들 많아진거 사실인듯. 본문처럼 막 세세한거까지 다 꼬투리 잡는거 말하는거 ㅇㅇ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콰삭킹 먹을건데 치즈볼도 시킬까 말까
16:35 l 조회 1
중국 연옌 덕질 어디서해?
16:35 l 조회 5
아이돌 굿즈 정산 멤버마다 달라?4
16:34 l 조회 21
태티서는 센터 누구였었지?2
16:33 l 조회 25
근데 팬덤 라인업 보니까 5세대는 걱정할 필요도 없었네4
16:33 l 조회 72
5세대 지금 코어 잡은돌이 많아??3
16:33 l 조회 66
이번에 공항 사건 있잖음 좀 웃ㅋ1
16:33 l 조회 33
장터 내일 8시 놀 용병 구해요 사례 O6
16:33 l 조회 17
뛰는 손님 위에 알바생 있다 개웃겨
16:33 l 조회 8
나 트위터 일본인한테 해킹당하고 다음날 바로 정지먹음
16:33 l 조회 9
1세대 팬들 있어? 그땐 진짜 패싸움했었어? 진짜로?10
16:32 l 조회 43
김지웅 팬미팅에서 한 노래들 좋은것같애
16:32 l 조회 12
효리수 센터 누구야?1
16:32 l 조회 22
오늘 보넥도 선예매 무통장 되나??
16:32 l 조회 26
아니 바로 옆이 신호등인데 왜 무단횡단을 하지1
16:32 l 조회 8
핸드볼경기장 콘서트 취소됐대4
16:31 l 조회 251
정보/소식 [속보] 서울시, 지하철 무임승차 70세 상향·버스도 포함 추진3
16:31 l 조회 81
이미 얼굴 까진 빠플루언서 지망생들 많이 나올듯
16:31 l 조회 20
근데 저거 나오면 완전 조롱판 깔리는거 아녀?2
16:31 l 조회 35
내씨피 레전드 떡밥 생각하면 아무리 우울할때도 웃음나옴 1
16:3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