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2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작품성도 좋고 연기도 잘했고 시청률은 1보다 훨씬 높았고 화제성도 좋았고 

후보 뜨기전까지 배두나 김소연 둘 중에 한명이 받겠다고 할정도로 예측 많았는데 시즌제라는 이유로 비숲2가 아예 없는건 말도 안됨 

이런 드라마는 후보에 안오르고 혐한드는 후보에 오르는건 진짜 쪽팔리게 생각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개짜증나 비숲을 빼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즌제 핑계 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즌제라는 이유로 뺀건 역차별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 언제부터 시즌제 따지기로 했음 ..? 말그대로 연기 작품성 보고 주는 게 상 아니냐고 ㅋㅋ.. 진짜 얼탱 없음 시즌 2 에서 두나배 캐릭터 넘 현실성 있고 좋았는데 .. 올곧지만 은근히 시류 따라 가기도 하고 그래도 자기 모토대로 하고ㅠ 아 짜증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즌1은 황시목이였다면 시즌2는 한여진 이야기였음.. 인터뷰들 보면 지금의 한여진은 배두나가 만든거나 마찬가진데 이게 말이 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쓰니맘 = 내 맘 진짜 즌1은 시목이라면 즌2는 여진이 서사였다고 진짜 아 .. 한여진은 배두나 그 자체였음 배두나 아닌 한여진을 상상할 수도 없고 하기도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낭닥도 시즌제라고 한석규님 뺄 때부터 알아봤음 진짜 ㅋㅋ.... 울화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 2 한여진 진짜 좋았는데.....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숲 없는게 진짜.... 심지어 한여진 연기 너무 좋았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폰 잘아는 익들아 도와줘 ㅜㅜㅜㅜ
16:50 l 조회 1
최애 성격이 내 취향이 아니라 다행인 것 같음
16:49 l 조회 5
오늘 이겨서 32강 무난하게 갔으면 지금쯤 캐나다 이야기로 가득했을텐데
16:49 l 조회 9
정보/소식 이영표 해설위원 레전드 발언1
16:49 l 조회 32
돈가스 김밥 vs 치즈 김밥 vs 참치 김밥 하나만 골라줘3
16:49 l 조회 4
이천수 유튜브보는데 개가치 공감함ㅋㅋㅋㅋㅋㅋ
16:49 l 조회 11
예의 없잖아
16:49 l 조회 9
홍명보 본인은
16:49 l 조회 5
아이돌이 배우보다 훨씬 빡센 직업이야?2
16:49 l 조회 17
틴트 정착템 찾음1
16:48 l 조회 13
옌스 첨부터 써서 합 맞춰보지
16:48 l 조회 6
뭔 또 안정환을 감독으로 하래2
16:48 l 조회 23
ㄹㅇ 수비만 하다 끝남 ㅋㅋㅋㅋㅋㅋ
16:48 l 조회 6
이강인 볼 때 마다 개속상하네
16:48 l 조회 11
축구 이 비유가 맞아?2
16:48 l 조회 28
오늘 저녁 뭐 먹지 추천 plz
16:48 l 조회 7
지고있는데 볼을 왜자꾸 돌리는건데ㅠ
16:48 l 조회 9
확실히 카타르때보다 더 못하는듯 ㅠㅠㅠㅠ1
16:48 l 조회 14
ㅇㅇㄴ랑 ㅅㅇㅇ 올해까지도 커플템 했네7
16:48 l 조회 102
울나라 축구 32강 경우의수도 못가면 젭티 중계안해주나?
16:4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