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27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7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작품성도 좋고 연기도 잘했고 시청률은 1보다 훨씬 높았고 화제성도 좋았고 

후보 뜨기전까지 배두나 김소연 둘 중에 한명이 받겠다고 할정도로 예측 많았는데 시즌제라는 이유로 비숲2가 아예 없는건 말도 안됨 

이런 드라마는 후보에 안오르고 혐한드는 후보에 오르는건 진짜 쪽팔리게 생각해야지
대표 사진
익인1
개짜증나 비숲을 빼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시즌제 핑계 개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즌제라는 이유로 뺀건 역차별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 언제부터 시즌제 따지기로 했음 ..? 말그대로 연기 작품성 보고 주는 게 상 아니냐고 ㅋㅋ.. 진짜 얼탱 없음 시즌 2 에서 두나배 캐릭터 넘 현실성 있고 좋았는데 .. 올곧지만 은근히 시류 따라 가기도 하고 그래도 자기 모토대로 하고ㅠ 아 짜증나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즌1은 황시목이였다면 시즌2는 한여진 이야기였음.. 인터뷰들 보면 지금의 한여진은 배두나가 만든거나 마찬가진데 이게 말이 되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쓰니맘 = 내 맘 진짜 즌1은 시목이라면 즌2는 여진이 서사였다고 진짜 아 .. 한여진은 배두나 그 자체였음 배두나 아닌 한여진을 상상할 수도 없고 하기도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낭닥도 시즌제라고 한석규님 뺄 때부터 알아봤음 진짜 ㅋㅋ.... 울화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시즌 2 한여진 진짜 좋았는데..... 아쉬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숲 없는게 진짜.... 심지어 한여진 연기 너무 좋았는데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ㅋㅋㅋㅋㅋ그럼 일본이 내일 스웨덴을 무조건2점차로 이겨야 우리 32강이야?
15:17 l 조회 1
근데 홍명보는 우리나라가 이기는게 싫은거야?
15:17 l 조회 2
열심히 안해서가 개빡침
15:17 l 조회 2
그와중에 우리 회사는 사장님이 홍명보 팬이라서
15:17 l 조회 4
이재성은 왜???????????
15:17 l 조회 6
진짜 어떻게 해야 축협을 갈아엎을수잇을까
15:16 l 조회 8
아니 연령대 언급 싫은데 박지성 정병은 진심 감도 안옴
15:16 l 조회 11
멕시코 감독 1.5군 내고 전술 바꾼다고했는데 다 생각이 있었네..
15:16 l 조회 21
정보/소식 김어준 "(이재명 대통령)성과낸다고 지지율 안 올라"1
15:16 l 조회 21
와 짹에 이번 경기 해외에서도 조롱 장난아니네ㅋㅋㅋㅋ하
15:15 l 조회 50
하루토 음악 월트컵 404 뽑았구나
15:15 l 조회 25
일본 정성스럽게 진다고 비웃은게 엊그제 같은데
15:15 l 조회 19
김민재뺀게 ㄹㅇ 이길 생각 없어보였음 김민재 뮌헨에서8
15:15 l 조회 87
고의패배 이게 무슨 소리야ㅠㅠ 우리 그정도 아니에요9
15:15 l 조회 77
축협 과대평가 하는거 개웃기네1
15:15 l 조회 20
나 그립톡 살건뎅 같이 골라줄사람!5
15:14 l 조회 35
마틴 ㄹㅇ 인외같아2
15:14 l 조회 29
요즘 존박 개호감인 점
15:14 l 조회 18
32강 가서 뭔 또 국제적망신쇼를 하려고..2
15:13 l 조회 42
우리나라 축구 국대 버뮤다찾음1
15:13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