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드림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근데 이건 쉴드가 아니라 반응이 유하다?는 아닌듯 지금 플만 봐도 거의 80~90이 부정적인 반응에 그일이 당장 오늘 일어난것처럼 다들 반응하고 판단하면서 유하다고 하는건 뭐야 

그걸 실수라고 판단하던 아니던 각자 의견다 존중하고 알겠는데 굳이 이걸로 왜 싸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유하다기엔 지디 뭐 소식만 올리오면 마플밭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난 그냥 너무 옛날일이라 관심도 없음 지금 지디가 티비 나오는것도 아니자나 소비할것도 없어서 화도 안남 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0년전에 한걸로 매번 플들이 어제 하다 걸린 마약사범처럼 10년을 한결같이 까니까 새롭기는 해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이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ㄷㅔ ㄹㅇ 다른ㄷ가수들에 비해서 심한건 맞지않나? 뭐 신동엽 주지훈 이런애들 떠올리면 훨 심한거같긴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완전 공감 팬인 나도 딱 본문생각 그대로임
실수던뭐던 했다는점에서 잘못맞다고 생각하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실수로 생각함 근데 뭐 냄새가 어쩌고하면서 모를수가없다고 생각하는 입장도 그럴수있다고 생각은 함 그냥 각자생각존중하자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
1:39 l 조회 1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
1:39 l 조회 4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38 l 조회 7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7
원빈이가 조아요
1:38 l 조회 7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6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3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1
1:38 l 조회 9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1
1:38 l 조회 9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39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5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2
1:37 l 조회 42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1
1:37 l 조회 13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1
1:36 l 조회 33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1
1:36 l 조회 35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55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2
1:35 l 조회 23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1:35 l 조회 26
약한영웅 재밌엉?3
1:35 l 조회 16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1: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