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4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열등감 똘똘 뭉쳐서 

고소했으면
대표 사진
익인1
틱톡에 푼 과사?말하는 거 맞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문자말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사 말하는 거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지어 다른 사람이 푼 사진들 다 예쁜데 그 사람이 푼 사진만 다 못나온 게 ㅋㅋㅋ ㄹㅇ 열등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다른 거 다 예쁜데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ㅅㅍ가 누구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ㅔㅡㅏ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아 신인이구나...!
신인여돌은 ㅅㅌㅇㅆ 밖에 몰라서 ~~~~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티엠아이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리 봐도 일부러 이러나..? (((초성 언급된 여돌들))) 어그로 끌지 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누가 물어본사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댓글 왜이래 모를수도 있지 ㅋㅋ 날카롭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날카로운가 거기다 대고 굳이 타그룹 언급하는 건 잘못 맞지 ㅎㅎ... 이게 좋은 글도 아니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6에게
날카로운거지. 한명이면 몰라도 여러명이 우다다다 달리면 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그로 끄는거 맞는데 굳이 쉴드 쳐줄 필요 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딱봐도 일부러 그런거구만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갑자기 왜 근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좋은일도 아닌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갑자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뭔일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모르던 사람도 너가 쓴 글 보고 무슨 사진인지 찾아보겄다 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로 오바는 아니던데... 과사 그렇게 풀리는 연예인들이 한둘도 아니고 걍 자필하면 되는거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시태그로 성형미인 어쩌구하면서 올린건데 그냥 과사풀린 거랑은 다르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옛날 얼굴이랑 다른거로 혹은 못나온 사진으로 성형 궁예 만들라고 악의적으로 과사 푸는 사람들 많은데..? 결론적으로 먹이 주지 말고 자필하면 되는거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랑 익5랑 같은 사람 아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티 중복 아이디 안돼서 만약 맞아서 주르륵이 보면 강제탈퇴얔ㅋㅋㅋㅋㅋㅋ 그냥 둘이 친구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ㅌ은 뭐야..? 누구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ㅟㄴ ㅓ 아닐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큰방 상주하는데 며칠 전부터 왜이렇게 ㅇㅅㅍ 관련해서 끌올하려는 글이 많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과사는 원래 많이 풀리는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ㅌ 친구가 뭐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ㅟ ㅓ 멤이름 일걸? 겨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아... 혼자 뭐지 안티 친구인가? 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갑자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같이 쓴 멘트가 더 충격적 안그래도 말 많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 글이 제일 어그로 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사진 그냥 좀 못나온 과사 아니어ㅆ나..??? 내가 기억 못하는건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과사 올린 사람이 해시태그로 성형미인 인성요정 이런식으로 올리고 병원정보좀~이러면서 비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멘트가 열등감으로 똘똘 뭉친사람 같았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래서 ㅇㅅㅍ 잘되니까 너무좋다ㅜㅜ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건 밀멤이라고 봐도 됨?1
1:39 l 조회 21
콘서트 업자놈들 보통 언제까지 표 붙잡고 있음?3
1:39 l 조회 9
얼마 전에 포타 폭파함
1:38 l 조회 11
일하다 본진 만난 적 있는디
1:38 l 조회 16
원빈이가 조아요3
1:38 l 조회 21
플 모르는데 걍 난 지가 못 먹는다고 취존 못하는 거 보면 불쌍함
1:38 l 조회 11
폰게임만 두시간함 ㄹㅈㄷ다
1:38 l 조회 8
난 좋아할수록 까빠되는 듯.. 2
1:38 l 조회 18
른 견제라는게 되게 흔한건가 2
1:38 l 조회 17
아니 뭔 1부터 100까지 다 중계를 하냨ㅋㅋㅋㅋ1
1:37 l 조회 53
레드벨벳 쿨월드가 나에겐 필스페셜이다...
1:37 l 조회 5
근데 큰방 말고 독방에다가 마플 쓰라는거 진심임??9
1:37 l 조회 60
퍼스널 검사 받아보고 싶은데 찐따라 못하겠어2
1:37 l 조회 16
멤들끼리 놀고 얘기하는거 팬이랍시고 검열 적당히했으면3
1:36 l 조회 44
ㅅㅈㅎ 난 공계에 적당히를 모르고 매번 헤디 개패는 것들 정병 같음ㅋㅋㅋㅋㅋ3
1:36 l 조회 42
뭐야 이거 나만 지금 본건가2
1:35 l 조회 62
우리 축구 비기기만 해도 되는 거 맞지?2
1:35 l 조회 30
근데 여기서 키작공 혐오하는 워딩 보면 2
1:35 l 조회 28
약한영웅 재밌엉?3
1:35 l 조회 19
본진 반년 넘게 못 찾고 있음
1: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