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49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1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5년동안 1억쓰면서 그룹 팬 소속사 다 속이면서 폈자너..
대표 사진
익인1
1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ㅈㄷ인데 바로 탈퇴하고 활동안하니까 말 안나오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퇴했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마약에 1억을 썼다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1억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구와는 다른 행보때문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맞지 근데 걔는 탈퇴에 활동안하니까 말안하는것 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티비에 안 보이겠다니 내가 더 할말이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역대급인데 인지도 낮아서 별말 없는듯.. 탈퇴도 칼같이 했고 하필 딱 군대도 가있어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얘야말로 더 욕먹어야함 탈퇴하면 땡임..?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레전드인데 탈퇴 칼 같이 해서 그런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전대미문 돌판을 넘어서 현직 연예인으로써 처음 있는 일 아니야? 5년동안 상습마약중독....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통은 한두번 했다거나 몇번 사서 흡입했다거나 이렇게 걸리는데 5년동안 상습인데 그 5년동안 아이돌활동 왕성하게 함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복귀한다 하면 난리일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완전 난리나지 조용히 살았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복귀해도 일주일정도 시끄럽고 사람들 또 까먹을 각인데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ㅁㅈ 활동안하니까 언급도없눙고지 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탈퇴했으니까 굳이 말을 안하는거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탈퇴했으니까 말 더 안 나오는 거지 활동한다 했어봐라 난리도 아니였을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 기준 솔직히 제일 역대급이였어... 완전 상습이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이게맞지 근데 얘 은퇴함?왜 자꾸 일반인이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아직 큡소속이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ㄴㄲ 그룹만 탈퇴하고 소속사에 있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5년동안 1억?? 그정도면 겉으로 티 안났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활동 개열심히하는 멤이었음 티 하나도 안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그정도면 냄새도 엄청 날텐데 신기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1억....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솔직히 3년 정도 지나고 활동해도 사람들 관심없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혼자 일억 쓴거 아니고 다른 사람이랑 같이 구매해서 1억 아녔어? 내 기억 왜곡인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잉 그런가 난 그냥 정일훈이 1억 썼다고만 봤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 검색하긴 귀차나소 혹시 지나가다 나 틀렸으면 말해주ㅓ...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억? 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 최애였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이제 일반인인줄 알았어 소속사에 남아있다는건 몰랐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티 하나도 안났다 진짜... 에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티도안났고...활동도 설렁설렁한적없었고...그래서 더 짜증나고 재수없어( 나 얘일터지자마자 손절쳤음 쉴드아님)에휴 탈퇴도 시간좀 걸렸어 10일인가...그래도 지금 뭐 인스타로 나댄다거나 눈에 보이는게 없어서 조용한거지 얘도 기어나오면 뒤집어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바로 탈퇴했으니껜 ㅇㅅ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복귀니 뭐니 이상한 소리하지 말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티 안난게 하.. 떴을 때도 당연히 아닌 줄 알았다... 진짜... 나오지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5년동안 마약에 1억 쓴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활동중 범죄저질른건 정말최악인건
마약구입에 내돈도 보태졌을생각하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ㅎㄷㄷ 1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ㄹㅇㅋㅋ 웬만하면 마약 터진 직후 과거 죄다 끌올 되면서 대충할때 알아봤다, 이때부터 이미 동태눈깔 됐다 하는데 뭔 조짐 1도 없이 처음부터 계획적으로 모두한테 다 숨기고 잠잠하다가 걸린건 걔가 처음인듯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운자로 맞으면서 안건강한 음식 많이 먹는 사람은 계속 맞을 각오하고 걍 적게먹기만 하는거야?
2:36 l 조회 2
줌이라고 하는거 그냥 이거야2
2:35 l 조회 26
원빈 이목구비 진짜 예쁨1
2:35 l 조회 7
#줌판아놀자1
2:34 l 조회 30
줌 말고 대체할수 있는 단어가 있었으면 좋겠다 1
2:33 l 조회 30
나이정병 때문에 줌판 싫어한다는 거 이해가 안됨 2
2:33 l 조회 27
브이로그 찍는 여돌 누구 있어?
2:33 l 조회 6
익들 집에는 아이스크림 과자 이런 비상식량 있어?2
2:33 l 조회 12
하이브 돌들도 버블써?4
2:33 l 조회 24
아 보쌈먹고싶어
2:32 l 조회 4
#줌판아놀자
2:31 l 조회 39
재현 프라다 엠버하구나2
2:30 l 조회 83
줌팬 싫어하는게 나이 든 팬 배척 이게 아니라 줌팬 특유의15
2:30 l 조회 89
익들 폰도 날씨에 맨날 내일 비 내릴 가능성 있다고 떠?
2:29 l 조회 12
아 #줌판아놀자 하나 생각남2
2:29 l 조회 65
#줌판아놀자1
2:28 l 조회 53
와 팬싸 레전드 생태다
2:28 l 조회 65
일멤 중멤 파는 익들아 언어 늘엇음????11
2:28 l 조회 31
씻고 기리고 볼라 했는데
2:28 l 조회 14
줌팬 많은 멤 특징이 뭘까?9
2:27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