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07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5년 전 (2021/4/1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굿즈 배송해ㅑ되는데.. 이런쇼핑백에 포장해도되는거야...?ㅠㅠㅠ | 인스티즈 

크기가 이거밖에 안맞아서ㅠ 혹시 이렇게 테잎꽝꽝둘러서 보내도 되니..? ㅠ 그리고 혹시 가격싼..택배배송 아는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걸로 하면 택배 안받아주지 않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안받아줄거같은데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그래..? 하 망햇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손될 위험이 커서 안될것 같은데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체국 가서 박스를 사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박스 요러케 저러케 하는 법이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고마워 될거같다..헐 ㅠ고마워진짜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편택은 받아주지 않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ㅠㅠ더알아봐야겟다ㅠ고마워ㅠ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말로 듣기만했지 경기 처음 보는데
14:39 l 조회 1
생리푸드 다들 뭐 먹어??1
14:38 l 조회 3
축잘알들아 이 댓글이 맞음?
14:38 l 조회 24
아 북중미 첫 경기 이기고
14:38 l 조회 14
축알못인데 오늘 경기 손흥민 왜 안넣었어?!4
14:38 l 조회 18
지는거??ㅇㅋ 공은 둥그니깐 질수도 있지2
14:37 l 조회 18
정보통신망법 개정된다는거 말이야
14:37 l 조회 30
32강 이집트전도 패야...
14:37 l 조회 88
그냥 전반에 이강인 혼자 뺑이치니까1
14:37 l 조회 42
우리 만약 3위로 올라가면 상대가4
14:37 l 조회 47
손흥민은 애초에 교체로 후반에 들어와서 한방하는 조커 스타일 아닌데2
14:37 l 조회 51
진짜 왜 강인이가 공 잡을때 멀뚱멀뚱 서있냐2
14:37 l 조회 79
애초에 손흥민 이재성빼고 경기한게 이길 마음이 없었음1
14:36 l 조회 14
플레이브들아 소희랑 챌린지 온거 봤어?
14:36 l 조회 23 l 추천 12
근데 체코전 이겼을땐 총명보라더니10
14:36 l 조회 51
오늘 우리팀 야구라도 이겨야지
14:35 l 조회 13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10
14:35 l 조회 145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3
14:35 l 조회 105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1
14:35 l 조회 42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2
14:35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