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3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5년 전 (2021/4/13) 게시물이에요
온유 슬기 도영 규현 계열 

키 려욱 해찬 제시카 크리스탈 계열 

어떤느낌인지 알려나 난 후자쪽이 더 취향 

 

전자는 스엠 대표 부드러운 음색 계열이고 

후자는 톡튀는 금속성 목소리 계열로 생각하고 구분했엉
대표 사진
익인1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 진짜 구분 잘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 목소리들 ㄹㅇ 깔끔해 근데 어느쪽도 선택하기가 어려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반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영이가 온유 슬기 계열...???? 나 왜 모르지 뭐 들어봐야대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노래 들어보면 딱 들려 펀치나 보스 도영파트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 도영이팬이라 도영이는 아는데 온유님이랑 슬기님은 뭔가 단단한 ?? 꽂는?? 소리아니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흑 쨌든 시비 절대 아니고 스엠보컬 사랑해서 궁금한게 많아졌네,,,내가 영상 찾아보께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영이도 단단하고 힘있는 목소리지 않아? 난 도영이 루키즈때 미워요같은노래 부르는거 보고 비슷한느낌이라고 느꼈어! 평소에도 비슷한 계열이라는 얘기도 꽤 있었기도하고 각자의 생각이니까 의견이 다를수 있다고 생각해!! 온유나 슬기도 커버곡같은거 들어보면 알수있을거야 미워요처럼 발라드계열 노래로 들어보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평소에 듣기엔 전자인데 무대랑 같이 보면 후자가 더 눈에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 계열 같이 부르면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너무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난 디오 백현 재현 계열도 좋아햌ㅋㅋㅋ 아니 그냥 다 좋아하는 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슴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온유 백현 재현 해찬 태연 조이 윈터
이렇게 좋아행!!나는 둘다 좋아하는 건가 ..!? ㅎ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온유 백현 도영 웬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반반 섞인듯ㅋㅋㅋㅋ온유슬기도영키크리스탈태연디오 목소리 좋아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후자
그래서 기범이 수정이 합동 무대 개 좋아함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설의 마퍼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온유 규현 예성 려욱 크리스탈 웬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약간 다른 분야로 종현 태민 크리스탈 조이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태연 규현 백현 재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시아준수 디오 예성 티파니 닝닝 느낌 그 약간 호소력 짙고 유영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태연 디오 백현 태일 윈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완전 전자인듯ㅋㅋㅋㅋㅋㅋㅋ태연 온유 백현 도영 예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후자 ,,, 음색러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윈터 디오 최강창민 이 계열 사랑함 뭔지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그리고ㅠㅠㅠ조이슬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규현 백현 태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시아준수 태연 디오 조이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내가 좋아하는 보컬 다 후자야
대박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백현 디오 해찬 재현 완전 섞임 ㅋ 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제시카 온유 백현 웬디 도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신고 잘처리되니까 걍 글삭하기전에 신고해
22:38 l 조회 2
오늘은 앤톤 키우고 싶다
22:38 l 조회 2
시작됐다 : 팬덤 욕하기
22:38 l 조회 10
원빈이주디 두버전 다 너무 귀여움
22:38 l 조회 5
근데 사녹 양도 걸리면 진짜 개쪽이긴 함
22:38 l 조회 9
나 요즘 이선민 너무 좋아.....
22:37 l 조회 10
.. 다들 뭐가 더 기분나빠????8
22:37 l 조회 44
리센느 경주 홍보대사 됐대1
22:37 l 조회 23
릴스 하나로 큰방 난리나는 아이돌은 ㄹㅇㅈ밖에 없을 걸11
22:36 l 조회 98
엔하이픈 성훈이님 정말 잘생기셨다
22:36 l 조회 8
저 조합 안파는데 저 챌린지 온거 미팬에서 팬들이 원하는 챌린지 설문 받아서 찍은거야6
22:36 l 조회 75
방시혁은 ㄹㅇ 애니메이터 했어야됨......
22:36 l 조회 16
난 요즘 라이즈에서 제일 웃긴 사람4
22:36 l 조회 42
이거보고 홍명보 더 욕하게됨
22:36 l 조회 12
이 시절 최강희 배우님 닮앗다구 많이 듣거등??? 2
22:35 l 조회 18
근데 진짜 아이돌 걱정 할 필요가 없는듯1
22:35 l 조회 28
20대 모쏠이고 연애해보고 싶긴 한데 비위가 약해서 못하겠음3
22:35 l 조회 31
근데 그냥 안준지 오래 되서 그런거 아닌가?4
22:35 l 조회 47
저기는 왜 항상 큰방에다가 모든걸 중계해?20
22:34 l 조회 131
라이즈 찐아침7
22:34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