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3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5
이 글은 5년 전 (2021/4/13) 게시물이에요
온유 슬기 도영 규현 계열 

키 려욱 해찬 제시카 크리스탈 계열 

어떤느낌인지 알려나 난 후자쪽이 더 취향 

 

전자는 스엠 대표 부드러운 음색 계열이고 

후자는 톡튀는 금속성 목소리 계열로 생각하고 구분했엉
대표 사진
익인1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 진짜 구분 잘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자 목소리들 ㄹㅇ 깔끔해 근데 어느쪽도 선택하기가 어려워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반반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도영이가 온유 슬기 계열...???? 나 왜 모르지 뭐 들어봐야대지,,,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노래 들어보면 딱 들려 펀치나 보스 도영파트 들어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나 도영이팬이라 도영이는 아는데 온유님이랑 슬기님은 뭔가 단단한 ?? 꽂는?? 소리아니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흑 쨌든 시비 절대 아니고 스엠보컬 사랑해서 궁금한게 많아졌네,,,내가 영상 찾아보께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도영이도 단단하고 힘있는 목소리지 않아? 난 도영이 루키즈때 미워요같은노래 부르는거 보고 비슷한느낌이라고 느꼈어! 평소에도 비슷한 계열이라는 얘기도 꽤 있었기도하고 각자의 생각이니까 의견이 다를수 있다고 생각해!! 온유나 슬기도 커버곡같은거 들어보면 알수있을거야 미워요처럼 발라드계열 노래로 들어보면 될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평소에 듣기엔 전자인데 무대랑 같이 보면 후자가 더 눈에 들어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 계열 같이 부르면 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너무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난 디오 백현 재현 계열도 좋아햌ㅋㅋㅋ 아니 그냥 다 좋아하는 듯 ...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슴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온유 백현 재현 해찬 태연 조이 윈터
이렇게 좋아행!!나는 둘다 좋아하는 건가 ..!? ㅎ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온유 백현 도영 웬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반반 섞인듯ㅋㅋㅋㅋ온유슬기도영키크리스탈태연디오 목소리 좋아함 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반반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후자
그래서 기범이 수정이 합동 무대 개 좋아함ㅜㅜㅜ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전설의 마퍼키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온유 규현 예성 려욱 크리스탈 웬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약간 다른 분야로 종현 태민 크리스탈 조이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태연 규현 백현 재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시아준수 디오 예성 티파니 닝닝 느낌 그 약간 호소력 짙고 유영진 느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태연 디오 백현 태일 윈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완전 전자인듯ㅋㅋㅋㅋㅋㅋㅋ태연 온유 백현 도영 예성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후자 ,,, 음색러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윈터 디오 최강창민 이 계열 사랑함 뭔지알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그리고ㅠㅠㅠ조이슬기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는 규현 백현 태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시아준수 태연 디오 조이 해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완전 전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내가 좋아하는 보컬 다 후자야
대박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백현 디오 해찬 재현 완전 섞임 ㅋ ㅋ 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제시카 온유 백현 웬디 도영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동갑 조합 좋다ㅋㅋㅋㅋㅋ
23:45 l 조회 11
아 앤톤 이거 너무 귀엽다,,,,
23:45 l 조회 6
해외합치면 인기 하위멤인데
23:45 l 조회 17
OnAir 진짜 미친 거 아님? 사람 때려죽이고 지는 밥 ㅊ먹고
23:44 l 조회 2
먹금 걍 ㅈ/ㄴ못하네
23:44 l 조회 21
난 돌 잡을 때 제일 중요한 부분
23:44 l 조회 7
주르륵 나 신고 3개남았어요1
23:44 l 조회 11
머리채 지겹다 ㅋㅋ
23:44 l 조회 20
근데 그룹에서 데뷔초부터 한명이 잘나가면 친하기 힘들긴할듯1
23:44 l 조회 22
야구도 그래? 베테랑선수들 은퇴하라고 압박해?4
23:44 l 조회 16
빅뱅콘 취켓 못해먹겠네1
23:44 l 조회 8
아니 일부러 긁잖아 싸울려고4
23:44 l 조회 34
ㄱ에서 오는거 맞아
23:43 l 조회 42
내가 웬만해서 돌판에서 조합 팬들 유난인거 인정을 하는데 저기한정으로는 조합 정병들이 더 미치신거 맞음5
23:43 l 조회 55
근데 원빈이랑 성찬이 둘다 이쁘다 ㅋㅋ9
23:43 l 조회 58 l 추천 4
이때싶 머리채 레전드네4
23:43 l 조회 61
??? : 아앙~? 호남에 반도체공장 설립하면 안된다고? 니네 윤석열 정부 때 이미 가능 떴었는데~?1
23:43 l 조회 17
와 kbs에 참된 축구기자있네ㅋㅋ식중독 질문한ㅋㅋㅋㅋ3
23:43 l 조회 60
주르륵 일하자
23:43 l 조회 8
진짜 잘 놀아주고 잘 긁힌다1
23:42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