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581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5년 전 (2021/4/1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같은 티니가 더 많을꺼고 나는 저렇게 안했어 

그리고 내 주변도 다 저렇게 안했구 

접하지도 못한 팬들 많으니까 

제발 이상한 어그로에 낚여서 편가르거나  

다 저렇게 했다고 일반화 하지 말아줘 

부탁할께 plz 

잘못된게 아니긴 하지만 그 팬분들은 기분나쁠 수 있어서 써용 퓨...
대표 사진
익인1
ㄴㅏ도... 이게 대체 뭐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팬독려계니까 넌 못 봤겠지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서 다른그룹 이름 지우라고 말려라 기분 나쁘네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별게다.. 니들은 안그럼? 에이티니 아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름 박아놓은곳 가져와봐 그럼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니들걸 내가 왜찾음? 어그로 끌 생각 없는디 난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에게
ㅋㅋㅋ안그런다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에게
누가 저런식으로 다른그룹 이름 박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에게
? 내가 본건 뭥미 1차인지 뭔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에게
지금 1차하고 있는데 ㅋㅋ 꿈꾸셨나봐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에게
뭔 ㅋㅋ 선공개 투표 했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0에게
니가 1차라며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에게
헷갈린거로 트집 잡지 말고 ㅋㅋ 다른그룹인지 우리그룹인지 기억 안나는데 아무튼 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ㄹㅇ 보통 abcde로 하지; 저렇게 이름박는건 이상한 애야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그 계정 좀 가져와봐 ㅜㅜ 조심하라고 할 테니깐.. 출처 없이 저것만 가져와놓고 뭘 어떻게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그럼 해외팬이랑 가서 뭐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외팬 독려계 어딘데?? 나 해외독려계 앵간한거 팔로하고 있는데 도대체 어디서 올라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처음본다니까? 저 외국살아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스테이인데 걍 어쩔 수 없다 생각했음 아무도 뭐라고 안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쓰니한테 뭐라하는 애들 개웃기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스테이인데 어차피 이건 경연이니까 어쩔수없다생각하고있고 킹덤즈들 응원함
어그로들이 난리치는거 알고있어
킹덤즈들 화이팅!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유ㅠㅠ (스키즈 투표 했어 무대 좋아서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테인데 진짜 갠찬 오히려 저거끌고와서 어그로끄는거 눈에 뻔히 보여 신경쓰지마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해외계정 구독하는데 처음봄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덥비씨 호주전 보러갔는데 나같은사람많네
12:04 l 조회 3
클의 에이스해줘축구 VS 홍의 에이스벤치행축구
12:04 l 조회 3
못한건못한거지만 우리나라경기 더 보고싶었는데 아쉽다
12:04 l 조회 2
귀국 내일이라네 바로 지금 탔나봄?? 나 쉬니까 공항 갈거
12:03 l 조회 14
야 홍명보 니 이리와봐
12:03 l 조회 19
언제 입국함?? 선수+감독 다 같이 입국해??
12:03 l 조회 10
대형소속사는 셀카 강의 없음? 1
12:03 l 조회 13
진짜 진지하게 남아공전에 손흥민 이재성8
12:03 l 조회 35
월드컵이 어떻게 한달도 안되서 끝나버림 ㅋㅋㅋㅋㅋ
12:03 l 조회 8
ㄹㅇ축협 갈아엎어야하는데
12:03 l 조회 9
우는 중
12:02 l 조회 30
히딩크 감독은 지금 봐도 대단하다4
12:02 l 조회 11
계란말고 돌을 던져도 시원찮음 ㅋㅋㅋㅋㅋㅋㅋ
12:02 l 조회 11
아프리카 축구 낮게 보면 안돼5
12:01 l 조회 51
우리 조별리그 탈락 예전 월드컵으로 보면 예선 탈락인거래..ㅋ3
12:01 l 조회 59
뭐야 오스트리아 알제리 전반전 무캣음
12:01 l 조회 41
와 우리나라 매년 축구에 세금 1500억 넘게 쓴대9
12:00 l 조회 124
이 참에 언론들도 월드컵 마다 설레발하는거 자제했으면2
12:00 l 조회 39
축구에 지원 들어가는거 다른 비인기 종목에 지원해줬으면2
11:59 l 조회 42
JTBC는 올림픽에 이어 월드컵까지 진짜 폭망이네1
11:5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