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투킹 때 알고리즘의 수혜로 괴도를 접하고 이름도 다 외워질만큼 영상 찾아본 타팬임 이번에 킹덤 나오고 편집을 그렇게 해서 그런지 자꾸 더보이즈한테 부담씌우고 더 높은 무대를 기대하는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 너무 별로임 일단 로투킹에 한번 나오면서 대단히 충격적인 무대를 이미 보여준 상태라서 킹덤이 처음인 타팀들에 비해서 더 부담이 되겠지만 더보이즈가 하고싶은 걸 했으면 좋겠음 오늘것도 더보이즈스러운 무대였어 그냥 지나가던 타팬이 주저리한 글이었음 더보이즈 파이팅 (내가 블룸블룸 좋아함)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