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Air 현재 방송 중!
왜 데스에서 쌓일 데미지는 고려안해주냐고ㅠㅠ 다음미션에 무조건 영향줄텐데 시청자들이 보고싶은건 무지막지한 체력전이 아니고 특수부대원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븐데요ㅠㅠ
왜 데스에서 쌓일 데미지는 고려안해주냐고ㅠㅠ 다음미션에 무조건 영향줄텐데 시청자들이 보고싶은건 무지막지한 체력전이 아니고 특수부대원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븐데요ㅠㅠ
| 이 글은 5년 전 (2021/4/27) 게시물이에요 |
|
OnAir 현재 방송 중! 왜 데스에서 쌓일 데미지는 고려안해주냐고ㅠㅠ 다음미션에 무조건 영향줄텐데 시청자들이 보고싶은건 무지막지한 체력전이 아니고 특수부대원들 짬에서 나오는 바이븐데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