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45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5
이 글은 5년 전 (2021/4/29) 게시물이에요

자꾸 아이돌 옛날 컨셉 찾는거 짜증났는데 방탄 개사이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윤기 ㅠㅠㅠㅠ 멋있다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뉸기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윤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저런 소린 왜 하는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ㅇㅈ 진짜 어쩌라고 싶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이다닼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맞말이지 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 앨범 노래가 더 좋으면 그거 들으세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근데 뉸기님은 말을 어찌 저리 잘해...?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역시 윤기 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이거 전문 링크 있엉?
5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와 근데 피땀눈물이 별로라는 소리가 있었어?? 무슨 저런 띵곡을...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들이 대부분 예전에 대한 향수를 찾는 그런 심리때문에 저러는 건가? 다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앞부분 ㄹㅇ 유튜브 단골댓글들 아녀..말잘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애들 신곡은 매번 역대급으로 좋아서 예전노래도 신곡도 다 좋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다맞다!!!! 심지어 이렇게 장르가 다양한데 취향곡 하나 없을수가 없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솔직히 노래는 개취라 예전노래가 더취향일수도있고 아쉬울수도 있는거 이해함
그전노래가 더좋은데 이러는거는 그냥 본인 개취일뿐아님? 너무 아쉬워서 다음 컨셉을 치기하는거까지는 조금 읭?스럽긴함어차피 다음얘기도 다 그들의 얘기일뿐이고 새로운 모습일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과거 노래가 좋은사람들은 과거 노래를 들으면 됨ㅇㅇ 아무도 신곡 들으라고 강요안했음 근데 꼭 꾸역꾸역 신곡나왔는데 그때 컨셉이 더 좋다~저번 노래가 더 좋다 이런소리하는거 짜등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울애들 잘나가는데 이유 있지~ 모든 컨셉 착붙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속시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맨날 저소리있어 ㅋㅋㅋㅋㅋ 맨날 아 이전에 어떤컨셉이 좋았다 ㅠ 그러고 또 다음거나오면 아 그전게낫다...계속 반복 ㅋㅋㅋㅋ 결론적으로는 다 좋은거면서 어휴 맨날 옛날컨셉 집착하는사람있는데 싫어~또 같은컨셉으로 나오면 그걸로 뭐라할사람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이거 생각나네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뫼비우스의 띠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깔나게 잘 함축해놨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ㄹㅇ인게 그 전에도 아니쥬 나왔을때 힙합 그룹 아니었냐 어쩌고 치고 런도 비슷하니까(파트 투니까 넘나 당연..) 컨셉 저쪽으로 틀었다 욕하더니 불타 나오니까 예전이 더 좋다 무새하곸ㅋㅋㅋㅋㅋ 걍 웃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건 타팬인데도 ㄹㅇ사이다다 아이돌들한테 맨날 저런 소리하던데 그만 좀 하면 좋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 저런소리하는거 많이봄... 난 그전이 더 낫더라... 뭐 그래서 어쩌라는건지 모르겠지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거 ㄹㅇ인게 방탄 옛날 곡은 마이너하다고 치기 당했는데 요즘은 마이너한 맛이 없다고 또 싫대ㅋㅋㅋㅋ어쩌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방탄=메이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흡끄윽..끄헝헝..흐우앙흡끅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끄윽..끄헝 흡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레알 인정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
14:51 l 조회 1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1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
14:51 l 조회 1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
14:51 l 조회 1
홍명보 무조건 경질해야함 자진사퇴 절대 안해
14:51 l 조회 1
세네갈 이라크 전이 진짜 걍 32강 가지말라고 말리는 수준이긴햇어
14:51 l 조회 1
대한민국 남아공전 패착인 이유 누가 분석한건데
14:51 l 조회 1
망할거면 최대한 더 처참하게 망해야만함
14:51 l 조회 2
오늘 음중 엠씨 누구누구야??
14:51 l 조회 3
역대급 꿀조ㅋㅋㅋㅋ에서 꿀을 맡은 대한민국
14:50 l 조회 8
김승규 탓하는 애들은 축협관계자거나 축알못인듯3
14:50 l 조회 12
타임머신타고 히딩크가 홍명보 못쓰게 해야겠다
14:50 l 조회 9
뭔가 느낌이 월드컵 끝나고 홍 경질할거 같긴함
14:50 l 조회 9
32강전에 이난리인게 맞나 싶다
14:50 l 조회 12
홍명보 경질 or 사퇴하면6
14:50 l 조회 22
1세대 아이돌 딸아들 귀여워서 톡 프사 하고 싶은데
14:50 l 조회 11
사촌이 예전에 클럽 샴걸 알바한거 들켜서 이혼당했다는데 그정도 큰일임?1
14:49 l 조회 21
난 근데 솔직히 32강 안 가길 바라고 안 갔음 좋겠음2
14:49 l 조회 20
걍 말도안되는 10:0으로 발리거나 한일전에서 개발리면 갈아엎을수있나1
14:49 l 조회 20
체코 대신에 덴마크가 올라왔다면 3패로 4위되서 빙고게임도 못했을듯
14:4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