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88647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5
이 글은 5년 전 (2021/4/30) 게시물이에요
우리도 걱정 엄청 했는데 우리 애기가 우리보다 더 단단하더라고 괜찮대요 오히려 열심히 할 계기가 되었고 과정이라 생각한대! 그러니까 우리 애기 걱정은 쪼금만 해조 울 막내 예뻐만 해주라ㅏㅏㅏㅏ 

마무리를 어떻게 하지? 

[잡담] 혹시 어제 킹덤에서 우리 애기 우는 거 신경 쓰인 분 계실까요 | 인스티즈17살 진짜 애기 두고 감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정인이 안 움직이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나 어제 정인이 보면서 평테이 다짐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잘하셨는데ㅠㅠㅠㅠㅠ 안고 도닥여주고 싶었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아기빵이 단단빵이어써...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토닥토닥 진짜 잘하셨다구요 울지 말아요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기빵... 말랑콩떡빵인줄 알았는데.. 단단빵...ㅠ 내가 더 많이 운듯 .. 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아기 더 단단한 사람이었어... 내 눈엔 아직 아기같지만...이제 걱정안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인씨 우는데 내 억장 무너지더라.. 나도 왜 그런지 모름 그냥 같이 울어버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사랑ㅎㅐ… 아가빵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기빵..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짜증나네 남아공 이기거나 비기거나 두개 중에 하나면 됐는데
13:34 l 조회 1
귀국 인터뷰때 기자들 노빠꾸 질문만 쏴댔으면
13:34 l 조회 1
이집트는 이제 무캘생각없음ㅇㅇ
13:34 l 조회 4
OnAir 이집트 국민 탈퇴할게
13:33 l 조회 5
아니 분철 총대 사기는 아닌거 같은데
13:33 l 조회 9
OnAir 둘 다 잘하니까 재밌네
13:33 l 조회 6
OnAir 아 이집트 더 열심히해ㅠㅠㅠ
13:33 l 조회 9
응급실 위급 환자일때 말 거는거 대답 안하면 진짜 때려? ㅋㅋㅋㅋㅋ
13:33 l 조회 9
진짜 모든 곳이 다 축구 얘기네 ㅋㅋㅋㅋ
13:33 l 조회 9
OnAir 솔직히 이란 나만 호감인가? 이란 올라가면 좋겟는데
13:33 l 조회 18
OnAir 이집트 될듯 말듯해ㅠㅠㅜㅜㅜ2
13:33 l 조회 16
우리 32강 가도 벨기에 만나4
13:33 l 조회 24
OnAir 그래도 이집트도 이길 생각인거같은데5
13:33 l 조회 28
OnAir 벨기에 생각보다 잘하네1
13:33 l 조회 11
OnAir 빻간색이 어느팀이여6
13:33 l 조회 30
와 뷔 몸이 미쳤는데
13:32 l 조회 13
OnAir 이번 코너킥에 들어간다1
13:32 l 조회 22
이게 축구지
13:32 l 조회 25
축구 화제성 대박이다 6
13:32 l 조회 46
양홍원 딸이랑 김민희 홍상수 혼외 자식이 동년배인거 진짜라고??
13:3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