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 재계약 안하고 소속사 이적하는거 2. 열애설 아무리 그전에 팬들한테 잘하고 꾸준히 활동 열심히 했어도 저 두개만 나오면 한순간에 팬들 저버린 팬기만 아이돌 취급 받은걸 본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돌팬이지만 일부팬들 진짜 역겨워
1. 재계약 안하고 소속사 이적하는거 2. 열애설 아무리 그전에 팬들한테 잘하고 꾸준히 활동 열심히 했어도 저 두개만 나오면 한순간에 팬들 저버린 팬기만 아이돌 취급 받은걸 본게 한두번이 아님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돌팬이지만 일부팬들 진짜 역겨워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