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재계약 안 하고 나가서 사적으로 뭉쳐서 노는 거 말고 단체로 컴백 자주 함 현실적으로? 난 진짜 못 본 것 같은데... 재계약 한 멤버끼린 컴백하는 거 많이 봄 걍 소속사 찢어져서 나가면 단체는 끝 아닌가 n주년은 sns로 챙길 거 같고
재계약 안 하고 나가서 사적으로 뭉쳐서 노는 거 말고 단체로 컴백 자주 함 현실적으로? 난 진짜 못 본 것 같은데... 재계약 한 멤버끼린 컴백하는 거 많이 봄 걍 소속사 찢어져서 나가면 단체는 끝 아닌가 n주년은 sns로 챙길 거 같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