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0353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이 글은 5년 전 (2021/5/0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재계약 안 하고 나가서 사적으로 뭉쳐서 노는 거 말고 단체로 컴백 자주 함 현실적으로? 난 진짜 못 본 것 같은데...  

재계약 한 멤버끼린 컴백하는 거 많이 봄 

걍 소속사 찢어져서 나가면 단체는 끝 아닌가 n주년은 sns로 챙길 거 같고
대표 사진
익인1
솔직히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한번도 못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브아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아직 못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긴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거의ㅡ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의 못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손에꼽자나 몇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제 컴백한다는 그룹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소속사 나가는데 그룹 유지 하는 경우가 많아진게 최근이라 이제 지켜봐야지 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2 이런 그룹 많아져서 앞으로 어떻게 달라질지는 또 모르지! 그러다 한 그룹이 모범적인 사례가 되면 또 줄줄이 좋게 이어나갈 수도 있고, 솔직히 거의 없네 마네 이런 것도 통계적으로 따지면 사실이긴하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타팬이 왈가왈부 하는 상황이 안타까울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거의 없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본진 다 전역하면 될것같은데... 아직 멀었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직 많이 못 본것 같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직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거의 없음 그러니까 서운해하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곧 나옴 여남돌 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어 언급됨? 투피엠.. 자컨도 같이 나오던데.. 주어언급 안되면 알려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있긴한데 솔직히
연차 차면 개인활동 때문에 힘든게 더 크지 않나???? 난 이해되는데 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곧 한팀 나올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거의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속사 달라서 수익 이런 거 나누기도 어렵고 사실상 모이기도 쉽지않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의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본적 없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거의 없는게 아니라 아예 없는거 아녀? 진짜 있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ㅅㄴㅅㄷ 이번에 나온다던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의 없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극소수고 솔직히 걍 희망고문에 겉포장 좋게 하는게 크지 글고 진짜 하고싶은 맘 잇어도 서로 그때그때 스케줄이나 소속사들끼리 의견도 맞아야하니 현실적으로 어려움도 더 커질테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ㅌㅍㅇ나온다던데 자컨은 봤다 같이 있는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갓세븐 소속사 갈라지고 노래 내지 않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1월에 계약만료 후 2월에 디싱냄
그리고 멤들 인라나 여기저기 인터뷰했던 거 보면 올해 안에도 앨범 하나는 낼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솔직히 못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그런 그룹들 거의 군백기 아닌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ㅌㅍㅇ은 한명만 다른회사라 뭉치기 그나마 수월한 케이스고... 다 떨어진 사례는 진짜 드물지 않ㄴ나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싫다면서 32강은 왜 가길 바람?
12:47 l 조회 1
스탠딩 꿀팁 있을까
12:47 l 조회 2
일본 친구 그냥 포기하라네
12:46 l 조회 38
OnAir 남은 시간 한정 명예 클리오파트리샤한다1
12:46 l 조회 8
와 탐넘 이거 보고 개애애애빡침
12:46 l 조회 33
와 미야오 엘라는 게티vs인스타에서 게티가 승이네
12:46 l 조회 63
이제 한일전 하면 한국이 무조건 라인 내리고 이강인 딸깍1
12:45 l 조회 15
아니 추천탭에서봤는데 남편이 덕질방해하는거 ㄹㅇ개빡친다
12:45 l 조회 21
나혜미랑 에릭 결혼하고 출산하고 예전보다 후덕해졌는데3
12:45 l 조회 61
OnAir 이집트 이기면 오늘 테런한다1
12:45 l 조회 26
나 꼭 가보고 싶은 콘서트가 있어 내 버킷리스트야1
12:45 l 조회 12
야 우리(🇰🇷)가 남아공이랑할때 질거라고 생각했어? 아니잖아1
12:45 l 조회 29
뭐하냐 날강도 안 잡아가고 1
12:45 l 조회 14
OnAir 여기 경기는 진짜 할리갈리네1
12:44 l 조회 26
OnAir 우리엄마는 클레오파트라 우리아빠는 파라오1
12:44 l 조회 40
원빈이 왜 웃지? 라이즈 이거 스포야?
12:44 l 조회 55
OnAir ㅋㅋㅋ카드가 몇번째임
12:43 l 조회 21
해외파 선수들은 홍명보 전술 들으면 얼마나 어이가 없을까?3
12:43 l 조회 54
OnAir 매번 국적 바뀌면서 응원하니 신기하다
12:43 l 조회 23
ㄹㅇ 명예 이집트인되는거 ㅁ개웃1
12:43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