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254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7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한국가수한테 절대 못 나오는 바이브라 생각했는데 

다이너마이트때도 그렇고 ㄹㅇ신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 못 하는게 더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팝송 진짜 잘 어울리는 톤인 듯
대표 사진
익인1
퐐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발음도 좋아 정구기ㅠㅠㅠㅠ 뭔가 굴리지아않고 깔끔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 못 하는거 ㄹㅇ 신기함 진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구기 시원스쿨도 햇다구요~~ㅋㅋㅋㅋㅋㅋ 공부 햇어도 잘햇을거라고 남주니가 그럼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팝덕이엇다가 입덕햇자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진짜 트랜디한 팝목소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나가던 팝덕 동감 딱 요즘 트렌드에 맞는 팝보컬임 미국에서 솔로내도 성공할 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 노래 들을 때는 모르겠는데 다이너마이트도 그렇고 영어 노래에 유독 그 쪼가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팝이랑 너무잘어울려 팝 많이 불러줬음 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팝이랑 찰떡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세비지럽 듣고 충격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2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개잘함 진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영어도 꾸준히 배우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왜 밑댓글 복사가 되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표 사진
익인12
이고 봐봐 습득력이 진짜 좋은거 같음 영어발음이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영어를못하는 편이였는데 요즘은그래도 알아듣고 말할정도로는 하긴하는디 발음이..........왜례 좋은지모르겠어 발음은진짜 외국에서 살다오지않는이상 힘들다들옸는데 알엠한테 교육받나?......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음도 좋은데 발음이랑 별개로 찐 토종 미국인 갬성이 나오는게 너무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습득력이 빠른것도 있을듯 성대모사같은것도 잘함 약간 막 어떤소리든 잘따라하는게 장점인건가 싶기도하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퐐든? 정구기가 무럭무럭 커서 팝스타 바이브 나올 때마다 눈물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ㅈ 쎄비지럽 듣고 진짜 잘한다 생각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진짜 신기~~~ 노래를 잘해서그런가???
정말 팝보컬 제대로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팝송이랑 너무 잘어울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영어인데도 노래를 되게 잘살림ㅋㅋㅋ그게 너무 신기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ㄹㅇ정국이목소리 요즘 팝 찰떡인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또 팝에 찰떡인 톤은 한국어로 부르면 살짝 아쉬울 때가 있거든? 그건 그거대로 좋긴한데 영어로 부를 때가 120퍼 매력발산된다고 치면 한국어로 부르면 90퍼밖에 못 되는?
근데 정국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진심 다 찰떡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이거진짴ㅋㅋㅋㅋㅋㅋ목소리에도 특정언어에 어울려서 타언어로 부르면 덜 사는 그런거 있다고 생각하는데 정국이는 언어에 구애받지않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ㄹㅇ 걍 뭘 불러도 맛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러분 waste it on me 도 들어보세용 아오키 노래인데 영어곡이고 정국이랑 알엠이 부름 개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ㅈ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띵곡 ㅇㅈ 내 컬러링이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ㄹㅇ 이거 쫀득하니 마슀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팝 잘 어울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딱 내가 느낀부분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팝의 강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정국은 천상의 목소리야 노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안되는 장르가 없음...개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팝피.. 팝의 강아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음악의 강쥐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목소리 보물이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작곡가익인데 정말 잘해 우리나라에 팝 이정도로 찰떡인 가수 몇 없다고 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ㄹㅇ새비지럽 진짜 감탄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ㄹㅇ 팝 진짜 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트렌디한 팝 보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레알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ㄹㅇ ㅇ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팝쪽에 특화된 보컬이야 최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 소울이 있음 팝 보컬의...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팝보컬 다마부터 확느꼈음 진짜 잘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시차 도 들어보셈 완전 팝 제대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발음부터 ㄹㅇ 쫀득한 미국식 영어 잘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전정국 개천재.... 울 황막꾹..ㅠㅠㅠㅠㅠ 정국이 팝송 커버도 개좋아했는데 이제 영어곡도 불러서 나 걍 환장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완전 동의 팬 입장에서도 놀라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음악의 강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일단 청음력이 좋은거같아..뭘 듣고 그 특징을 되게 잘 캐치해내 그래서 발음도 잘따라하고 장르에 특성화된 창법으로 그때그때 바꿔서 잘함 걍 곡에 잘 녹아드는 스타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너무 조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진짜 우리 팝강아지 최고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쎄비지럽이랑 다너마 도입부 미쳤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우리토끼대단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ㅁㅈㅁㅈ새비지럽 듣다가 감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근데 팬깍지빼고봐도 신기해 정구기가 옛날에 막 영어를 잘하는 편도 아니었는데 너무 신기함 걍 애가..타고났나봐 뭐 하나하면 바로 배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팝송에 진짜 잘어울리는 목소리야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예전 페이크러브때 초반에 영어 잠깐 나오는것도 너무 좋았는데 다이너마이트때도 좋았고 완전 팝보컬이라 영어로 부르는거 자주듣고싶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타팬인데 진짜 인정 .. 다이너마이트 듣고 놀랬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GIF
첨부 사진전정국 뽕찬다 하 울토깽이 못하는게 뭐야 ㅠㅠ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ㄹㅇ 입덕 요소 중 하나였음 정국이 보컬이 제대로 취향 저격이었어ㅠㅠ 셉미나 베옵미 같은 곡에서부터 팝스러움이 많이 묻어나서 좋았는데 이후 유포리아와 웨온미를 듣고 정국이는 이 계열 보컬로선 이제 고냥 완성이 되어부렀다 느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신나는 것도 잔잔한 것도 너무 찰떡임... 나 아직도 네버낫 완곡 엄버중이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요즘보면 귀도 트인것 같음ㅋㅋㅋ영어 듣는거 엄청 는게 보여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빨리 해외언론에 이 사실이 알려져서 한국감독 하고싶어하길
1:45 l 조회 2
난 그냥 벤버지 한번만 부탁드립사
1:45 l 조회 3
장규현 데뷔 하네1
1:44 l 조회 9
근데 진짜 신기한게 선수 장점을 살려서
1:44 l 조회 11
갑자기 행회 돌리게 됨
1:43 l 조회 55
홍명보 지 응원하는 줄 알고 인사해주려고 했대ㅋㅋㅋㅋㅋ1
1:43 l 조회 75
지금까지 축협 얼마나 고이고 썩었는지 이 영상 보면 됨..
1:43 l 조회 50
아 이미 말 나온걸로 또 말나오게 하는 거 짜증난다
1:43 l 조회 73
오늘 런던 bst 하이드파크 페스티벌 태민 비주얼봐....1
1:43 l 조회 19
설영우 보면서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걸 다시한번 배움1
1:42 l 조회 30
저 그룹 역바 붙었나봄19
1:42 l 조회 107
콘테가 갑자기 뒤틀려서 감독해줬으면6
1:42 l 조회 26
브라질이랑 일본이 붙는구나?
1:42 l 조회 10
국대에 새로 뽑힌 선수 들어오면 장기자랑? 이거 언제부터 한거야
1:42 l 조회 11
아무리 챌린지여도 난 이런태도 못보겠어5
1:42 l 조회 96
지민(방탄) 인스타 감성 점점 좋아진다1
1:42 l 조회 25 l 추천 1
근데 이임생은 왜 말 안나와?1
1:42 l 조회 27
근데 같그룹 다른 멤버들은 챌린지 개열심히 하지 않음...?5
1:42 l 조회 67
이임생은 포옛을 만나러 유럽까지 갔었음. 유럽갔다 새벽에 도착하자마자 빵집가서 홍명보 만나서 감독해달라 부탁한거 이거 개 수상하..
1:41 l 조회 56
홍명보 사퇴 경력직이었구나1
1:4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