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굳이굳이 타그룹 얘기 꺼내면서 ㅂ,ㅋ가 뭐 어쨌니 자기가 ㅂ,ㅋ를 몰고 다니니 전본진이니 이런 얘기를 왜 함? 여기가 무슨 카톡방이야???
왜 굳이굳이 타그룹 얘기 꺼내면서 ㅂ,ㅋ가 뭐 어쨌니 자기가 ㅂ,ㅋ를 몰고 다니니 전본진이니 이런 얘기를 왜 함? 여기가 무슨 카톡방이야???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 굳이굳이 타그룹 얘기 꺼내면서 ㅂ,ㅋ가 뭐 어쨌니 자기가 ㅂ,ㅋ를 몰고 다니니 전본진이니 이런 얘기를 왜 함? 여기가 무슨 카톡방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