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애들이 정상적인 곳에서 떨어져 나가서 지들끼리 모인 곳 아님? 글잡이 원래는 다른 의도였다 해도 정황상 지금은 저런 곳 아닌가 솔직히 어떤 그룹이든 자기가 찐팬이라 자부하는 사람들 중에서 글잡 애용자 있으면 나와보라 해 엄청 소수일걸? 다들 큰방이나 독방 쓰지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이상한 애들이 정상적인 곳에서 떨어져 나가서 지들끼리 모인 곳 아님? 글잡이 원래는 다른 의도였다 해도 정황상 지금은 저런 곳 아닌가 솔직히 어떤 그룹이든 자기가 찐팬이라 자부하는 사람들 중에서 글잡 애용자 있으면 나와보라 해 엄청 소수일걸? 다들 큰방이나 독방 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