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타팬인데 이유가 재민이 , 재민이라 하면 너무 친근해서 팬 아닌데 팬 같다 나재민 ,나재민씨 본인이 너무 서운해하는 거 같다 약간..? 삐지는 거 같다 재민씨 너무 딱딱하다 약간 군대 같음 그래서 재민이씨라 부른다 ㅋㅋㅋㅋㅋ 뭔가 딱 중간 느낌이야 재민이씨
| 이 글은 5년 전 (2021/5/19) 게시물이에요 |
|
나도 타팬인데 이유가 재민이 , 재민이라 하면 너무 친근해서 팬 아닌데 팬 같다 나재민 ,나재민씨 본인이 너무 서운해하는 거 같다 약간..? 삐지는 거 같다 재민씨 너무 딱딱하다 약간 군대 같음 그래서 재민이씨라 부른다 ㅋㅋㅋㅋㅋ 뭔가 딱 중간 느낌이야 재민이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