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417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5년 전 (2021/5/26) 게시물이에요
그 제이홉이 정국 부를 때 제이케이 하고 부르잖아 그걸 되게 노래처럼 찰지게 부른 게 잇엇는데 ㅜㅜㅜㅜ 먼지 아는 사람...... (타팬임)
대표 사진
익인1
느꼈어~ 제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걸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제케에에ㅣ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저거 너무 많이 햇눈뎈ㅋ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이런 느낌이엇는데 앞에 뭐라고 말하고 제케~ 이러는 거엿던 거 같은데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제이케이에~ 이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 영상 나도 뭔지 모르겠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케헤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자주 그래서....ㅋ 제케~~헤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살짝 OOO줘 제케~~ 막 이런 식으로 햇엇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느꼈어~ 제케~ 이거로 바리에이션자주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많이 해서... 옷이나 배경 기억나는 거 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전혀 기억이 안나 진짜 그 클립 같은 걸로 봐서 ㅠㅠㅠㅠㅠㅠ 아니면 혹시 제케 하는 모음집 같은 거라도 잇니......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음은 없는 것 같고 저것만 봐서 뭔지 하나도 모르겠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겈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해섴ㅋㅋㅋㅋ 어떤 때인지 모르게땈ㅋㅋ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요대전 여름에 하면 이제 크리스마스엔 안해?
12:26 l 조회 1
컴백하니까 처음보는 계정들이 튀어나옴
12:26 l 조회 1
쇼타로 부리 빛난당
12:25 l 조회 9
김규빈이랑 결혼해야지
12:25 l 조회 7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2
12:24 l 조회 10
하투하 신곡 빨간맛 무대랑 같이보니까 더 좋다
12:24 l 조회 7
썸가대 언제하는거얌2
12:23 l 조회 22
정국 인스스 저거 트위터에서 보고 걍 깔깔 웃었는데10
12:23 l 조회 58
와 개웃기다 한중일 다 얘네랑 싸울땐 말은 통햇는데 이러고 잇음
12:23 l 조회 21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12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4
12:21 l 조회 35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8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8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140 l 추천 3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7
12:20 l 조회 79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30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41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4
12:19 l 조회 62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7
12:18 l 조회 95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15
12:18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