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594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
이 글은 5년 전 (2021/6/03) 게시물이에요
사생들이 번호 알면 카톡으로 엄청오고 프로필 바꾸는것도 이름 설정부터 프사 등등 신경쓸것도 많고 보안도 약하다고 하는데 라인 텔레그램은 번호 없이도 가입되고 사람들도 많이 안쓰는거라 오류도 적고 프라이빗하고 그렇대 엔터 업계에선 거의다 라인 텔레그램 쓰는데 아이돌들도 많이 쓰는건 첨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보안때문에 더 그렇다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더 뭐 텔레그램 쓰는데 카톡보다 훨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텔레그램 많이 쓰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신기해... 원래 많이들 하시는구나?! 나 그 머지 스프링캠프때 다들 라인하길래 강호동님때문에 다같이 맞춰준건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내본 회사랑 스케줄 얘기할때? 쓰는거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본도 텔레그램 쓴다고 말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업무는 텔레그램 쓴다구 그랬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회사업무는 텔레그램써ㅋㅋ 근데 내본진은 카톡 쓰는듯 핸드폰 화면 보여줄 때마다 카톡떠있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탠딩 가방 백팩이 나을까 크로스백이 나을까
2:29 l 조회 2
뷔 벌크업한거 다 말린거 봐2
2:27 l 조회 28
ㅅㅋㅈ ㅎㅈ 진짜 ㅅㅋㅈ 멤들이 ㅎㅈ 른으로 대함?? 1
2:25 l 조회 40
빨리 최애 남자병 퇴마됐으면 좋겠다1
2:24 l 조회 29
그룹 전체를 파니까 멤버들 누가 실력이 덜늘고 퇴보하는지 보여서 좀 괴로움2
2:24 l 조회 48
근데 ㄱ 한편으로는 대단하다
2:22 l 조회 105
만약 우리나라 32강 못가면 어느나라 응원할거야?5
2:21 l 조회 35
나 마이너 파는데 나 혼자 엄청 허슬했더니3
2:21 l 조회 34
홍명보 입국현장 라이브방송 기대되네ㅋㅋㅋ4
2:20 l 조회 59
성수 디저트 맛집 궁금하다 자연도 한정선 말구,,3
2:19 l 조회 33
정국 챌린지 저 노래 누구 노래얌??6
2:19 l 조회 117
mimp, design 같은 곡 너무 좋다2
2:17 l 조회 24
아이돌 노래
2:17 l 조회 20
지지뻐킨이지 이거 에이아이 노래여?????1
2:17 l 조회 36
본진 판분위기 질려서 탈덕 말리던 중 다른 그룹 간잽하는데5
2:16 l 조회 94
정국이 새 댄스 챌린지 왔다10
2:16 l 조회 94 l 추천 1
인신공격이나 조롱 지적하고있는데2
2:15 l 조회 61
부승관 여돌이랑 여배우한테1
2:15 l 조회 334
오늘 왤케 더워???5
2:14 l 조회 57
연차차고 춤 실력이 더 퇴화 될 수 있나9
2:14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