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594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7
이 글은 5년 전 (2021/6/03) 게시물이에요
사생들이 번호 알면 카톡으로 엄청오고 프로필 바꾸는것도 이름 설정부터 프사 등등 신경쓸것도 많고 보안도 약하다고 하는데 라인 텔레그램은 번호 없이도 가입되고 사람들도 많이 안쓰는거라 오류도 적고 프라이빗하고 그렇대 엔터 업계에선 거의다 라인 텔레그램 쓰는데 아이돌들도 많이 쓰는건 첨 알았어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보안때문에 더 그렇다더랑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더 뭐 텔레그램 쓰는데 카톡보다 훨 좋앙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텔레그램 많이 쓰긴 하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신기해... 원래 많이들 하시는구나?! 나 그 머지 스프링캠프때 다들 라인하길래 강호동님때문에 다같이 맞춰준건줄...ㅋㅋㅋ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내본 회사랑 스케줄 얘기할때? 쓰는거 같더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본도 텔레그램 쓴다고 말했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회사 업무는 텔레그램 쓴다구 그랬당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회사업무는 텔레그램써ㅋㅋ 근데 내본진은 카톡 쓰는듯 핸드폰 화면 보여줄 때마다 카톡떠있어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얘들아 포기하지마
0:52 l 조회 1
이장면 진짜 충격적이네
0:52 l 조회 13
축구가 5분 10분 하는 것도 아니니까 풀로 보면 진짜 정신 나감2
0:51 l 조회 13
서양인들 단 거 어떻게 먹지 그들한테는 별로 안 단가1
0:51 l 조회 10
트위터에서 애니 프사 달고 연예인 패는게 제일 모순임
0:50 l 조회 12
하투하는 아직 버블 안하는거지??2
0:50 l 조회 9
연봉동결이면 진짜 100만원도 안올려줌??2
0:50 l 조회 16
위시 재희 형들 글씨체가 재희랑 똑같다3
0:49 l 조회 24
근데 솔직히 이제 일본에 좀 유해질때도 되지 않음?8
0:49 l 조회 31
리틀 라이즈 캐릭터 뒷태가 넘 ㄱㅇㅇ
0:49 l 조회 30
2014월드컵때 구자철 25이었는데 주장해서1
0:49 l 조회 21
어제 라인업보고 한국에선 선발제외 이해반응많았지만 외국에선 오타냐고 그럼ㅋㅋㅋㅋㅋㅋ
0:49 l 조회 13
오늘 경기 학원에서 봤는데 분위기 장난아녔음
0:49 l 조회 17
축구 잘 모르는데 뭐가 제일 심각한거야?3
0:49 l 조회 31
축구 제일 열받는점
0:48 l 조회 24
성경김 넘 맛있는데 비싸...2
0:48 l 조회 21
아니 당장 명장인 무리뉴도 손흥민 갈갈했는데
0:48 l 조회 27
만약 홍 나가고 후임으로 감독 누가 왔으면 좋겠어?9
0:48 l 조회 44
엥 나 2만원 결제됨 ㅠㅠ
0:47 l 조회 27
일뽕은 이제 세계적으로 하나의 주류인듯함4
0:47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