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61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9시간 전 엔시티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2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는 당연히 조작 때문에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너무 당당하게 재결합에 관해 가능성 열고 대화 중이라는 게 놀라워 ㅋㅋㅋㅋ 피해자가 몇인데... 다른 서바이벌 그룹들처럼 막 5년 10년 뒤에 나오기로 기약하는 것도 아니고 해체한지 얼마나 됐다고 나오려는 게 너무 어이없어 (5년 10년 뒤에 나오는 것도 솔직히 별로...)
대표 사진
익인1
별 생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직히 아무생각 없음
하면 하는거고,, 아니면 아닌거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나올거야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생각없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양심없다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별로임ㅋㅋ어차피 계속 관심없었고 앞으로 나오더라도 노래건 무대건 관심없을 예정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오아이가 그렇게 욕먹었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나올건데 언플이라고 생각함. 근데 다 끝났는데 뭐 나온것도 없고 정확한거 아무것도 없는데 괜히 욕하는것도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히 안 되지ㅋㅋㅋ 근데 걔넨 활동도 하면 안 됐는데 한 거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걍 엄청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 생각 없고 하든말든 내 일 아님 본진 파기도 바쁨 지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엄청 싫고 별로인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양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개인팬입장에서도 별로야 나 차기 기다리고 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씨제이랑 안 엮이면 괜찮은 거 아닌가..? 찐타팬이라 잘 모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해자 입장에서 생각하면 수혜자 멤버 그대로 재결합해서 활동하는건데 싫을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전멤버 다 뭉치는 거 ? 난 또 유닛으로 재데뷔 말하는 줄 알았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그 팬들이 돈 모아서 재결합 추진하는거 관련해서 언플했었는데 그거 말 하는듯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전멤버 재결합은 좀..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플같던데 곧 999시작하잖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양심없다 생각..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입으로만 하는 얘기임 할리가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양심없음 피해자 이름 까졌는데 활동도 끝까지 다 해놓고 뭐하는짓? 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려면 탈락했는데 활동해서 수혜본 사람 이름 줘야됨 피해자만 알릴게 아니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려면 순위까야한다고 생각함 나는 아직도 왜 피해자 이름만 까져야하는지 모르겠어서.. 근데 웬만하면 안할거라고 생각함 걍 언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노양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친거지 조작해놓고 계약기간 다 채워서 활동하고 재결합까지?ㅋㅋㅋ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차피 재결합 안해 걸프999 곧 시작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별생각ㄴ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별생각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양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오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 양심 어디에 팔아먹음??? 애초에 만들어지면 안 되는데 그냥 진행한 거면서 또 하는데 말이 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해체한지 몇개월 되지않았어? 근데 재결합?? 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에바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난 너무 도박같음 팬심에 의존해서 재결합 말이 좋지 ㄹㅇ 도박인데.. 저게 3년뒤에도 유지가 될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실현불가능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플 탈 가치도 없음 어차피 안될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양심이 없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재결합 할거면 수혜 조작멤 빠지고 하셈~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너무한 것 같음 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안할건데 궁예는 왜하는거임? 진심으로 궁금해서...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가 났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씨제이 기사 한두번인가ㅋㅋㅋㅋ 몇년째 속는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차피 안할텐데…왜 그런 기사는 내가지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관심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개욕먹어도할말없는짓같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피해자였던 돌 좋아해서 예민하게 반응하는 건 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 그냥 재결합 안 했으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팬들도 언급 안하는 주제를 왜 끌고와서 토론해?ㅋㅋㅋ 아무것도 확실하게 나온거 없는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할거면 일단 피해자보상 끝내고 나왔으면
그러면 난 노상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애초에 노관심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일부 멤버만 하는 거니까 ok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너무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별로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논란때메 진짜 싫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하든안하든 상관은 없는데 해도 되는건가?라는 의문은 갖고있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차피 못할거같은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싫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별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하든지 말든지였는데 씨제이가 관련 논의중이라고 기사를 냈던거라 씨제이+접대소속사가 참여하면 난 소비는 안할거 같음 사실 거기 멤버중에 솔로든 그룹이든 재데뷔하면 파고 싶은 멤버 있어서 아쉬울거 같긴 한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내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 안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피해자한테 보상은 한건가? 아니면 국프들도 사기당한건데 국프들 문투 비용 반환은 했나? 제대로 처리한거 하나도 없으면서 뭘 한다는건지 의문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아이즈원 이름 떼고 알아서 뭉쳐서 나오라고 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하려면 순위 다 까고 피해자한테 보상 다 하고 해야지 문투한 백원이나 돌려줘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노양심 조작임에도 기간 꽉 채우고 활동 종료했으면 충분하지 피해자 이름까지 까진 마당에 활종한지 몇 달만에 재결합한다? 눈 가리고 아웅이지 이젠 계약에 묶여서 어쩔 수 없었다 핑계도 못 댈텐데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해봤자 망할거 뻔히 보여서 별 관심없음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몸을 만지는걸 떠나서...
0:40 l 조회 1
파리 패윜 제이홉 자리 부담스러웠겠다 양쪽에 ceo들임
0:39 l 조회 1
파데 안쓰고 팟컨실러, 파우더로만 화장해도 괜찮아?
0:39 l 조회 1
와 미치겠다 아이돌들 단식 어떻게 하냐 이틀 단식중인데
0:38 l 조회 13
근데 확실히 ㅎ랑은 다른거 맞다
0:38 l 조회 20
친구가 나 송진냄새 난다는데 어때보임2
0:37 l 조회 31
와 이거 ㄹㅇㅈ 원빈인줄
0:37 l 조회 32
도영이 의외로 행사(?)가 있다
0:37 l 조회 11
아놔 이 캐릭 진짜 뷔 같앜ㅋㅋㅋ
0:37 l 조회 14
아 이제 덕질 노잼 됨
0:37 l 조회 15
난 걍 바이럴이란 활동에 평생 감사하게됨 4
0:37 l 조회 32 l 추천 3
지성이 부모님 태우고 운전 연습 해봐야겠다니까 자막ㅋㅋㅋㅋㅋㅋㅋㅋ2
0:36 l 조회 21
플무로 내부정병도 외부라고 쉴드쳐준게 오히려독이된거같음
0:36 l 조회 22
이거 진짜야? 정신병 심해지면 남들한테 내 치부를 다 얘기하고 싶어진다는거5
0:36 l 조회 38
돌고 돌아도 역시 한식이 최고다1
0:36 l 조회 7
거제야호가 대체 뭔 웃포고 왜 뜬거야?1
0:36 l 조회 42
건호 넘 잘생겼다
0:36 l 조회 5
최애 너무 잘햐 멋있어👊👊👊👊
0:36 l 조회 13
8월 28일부터 티켓 플미 양도 받고 신고하면 포상금 받음 재태크 ㄱ1
0:36 l 조회 27
남미애들 피부색 관련 동북아가 한국 편 드니까 더 정병걸린거 같아6
0:35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