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66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얘는 진짜 아이돌하기위해 태어났다 딱 남돌이다 싶은 애들
대표 사진
익인1
어그로 장난 없이 끌릴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구! 하면 여기저기서 그 주어 비꼬는 글 개 올라올것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연 팬들 이런 거에 언급되는 거 안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 모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어그로 끌리기 딱좋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돌도 갠적으로 혼자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은 이제 아티스트 너낌인가 아니면 주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백현은 진짜 뭔가 아이돌 정석 느낌….팬들한테도 잘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저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근데 솔로 활동 보면 아티스트의 느낌도 있는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워아이돌 느낌이라고 표현했으면 아무도 뭐라안할텐데 ㅜㅜ 반응이...정석이 그렇게까지 어그로끌릴단어인가..?(반응싸한거 뭐라하는거아니고 어그로 끌릴까봐 이렇게 사려야하는 상황이 슬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연 완전 공감하고 남돌도 생각나는 사람있어서 말하려고 들어왔는데 ㅇㄱㄹ끌릴 수도 있겠구나...그냥 혼자 생각해야겠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냥 쓸 수 있는말아닌가..??? 뭐 나연이 닥치고 아이돌 원탑이것도 아닌데… 팬들은 예민한가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러면 이제 댓글에 또 나연이랑 언급되는 남돌 안티들이 발작하면서 얘가? 그정도야? ezr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아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났는데 ,, 반응보고 뒤로 돌아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나연이랑 비슷한 결은 없는 듯 나연은 진짜 다른 건 모르겟고 트와 무대 도입부에서 딱 튀어나올 때 걍 아이돌 되려고 태어낫네 이 느낌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댓의 중요성 같음ㅋㅋㅋ 별 얘기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연 팬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 지워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에서 주어 적으면 또 비꼬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돌이든 남돌이든 자기본진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나도 당연히 내 본진 생각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하지마 이름말하지마 또 논란끌고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분명 엥? 별로... 아닌 것 같은데 반응 나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팬들 이런거 안받는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생각인데 뭐 문제될거있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돌은 딱 생각나는사람이 없네..”남자아이돌”하면 정의되는 특징이 없는듯 내기준…귀여움.?짐승미? 모르겠음ㅋㅋㅋㅋ여돌하면 상큼!!이 떠오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논문좌 하이
다들 이제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연 아이돌 정석이라고 많이
말하지 않나 팬들아니라도???… 타팬인데 암생각
없이 들어왔다가 당황..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당연히 권지용 아니냐? 반박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익인3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취인데 ㅊㅈ하는 애들이 어그로고 열폭 견제지 이 글 자체는 문제없는것 같은뎅 어차피 각자 본진쓸테니 별 의미없긴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본인이 느끼기에 글케 생각한다는거아닌가.. 원탑이라는 것도 아니고 줄세우는것도아닌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바이커쇼츠에 반팔 엉덩이 가리는 아디다스 티입고 러닝 ㄱㄴ?
17:21 l 조회 1
라이즈 옷사거나 코디해주는 컨텐츠 있나요 혹시
17:21 l 조회 1
생카 갯수가 인기랑 거의 관련있지?
17:21 l 조회 1
대중성 높지도 않은데 광고 많이 찍는 아이돌은 뭐지
17:21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급여받는 은행이나을라나
17:21 l 조회 7
개 더 워
17:20 l 조회 4
정보/소식 장동혁 "연어 술파티 쿠데타는 실패"…입원 후 첫 메시지1
17:19 l 조회 13
난 진짜 5살,7살이 그린줄4
17:19 l 조회 53
성찬 너무나 햇살강쥐 그자체4
17:19 l 조회 25 l 추천 3
대기업 소속사라고 하면 sm jyp yg 하이브 이 정돈가?8
17:18 l 조회 60
방탄 월드컵 결승전 무대 어느 나라야?2
17:17 l 조회 52
버스 탔다가 귀에서 피날뻔했네
17:17 l 조회 23
유명한 아이돌이 가족인 사람들 부럽다11
17:17 l 조회 71
포카의 악마인 돌 추천해줭
17:17 l 조회 18
트위터 #ㅈ.야놀자 알아? 아닠ㅋㅋㅋ검색하니 ㄹㅈㄷ인긴하다1
17:15 l 조회 55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8
17:13 l 조회 77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5
17:13 l 조회 145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월드컵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13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2
17:13 l 조회 24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17
17:13 l 조회 1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