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667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보이넥스트도어 인피니트 라이즈 성한빈 방탄소년단(7)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3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얘는 진짜 아이돌하기위해 태어났다 딱 남돌이다 싶은 애들
대표 사진
익인1
어그로 장난 없이 끌릴듯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누구! 하면 여기저기서 그 주어 비꼬는 글 개 올라올것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연 팬들 이런 거에 언급되는 거 안 좋아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 모대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 어그로 끌리기 딱좋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돌도 갠적으로 혼자 생각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은 이제 아티스트 너낌인가 아니면 주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백현은 진짜 뭔가 아이돌 정석 느낌….팬들한테도 잘하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저 나도 그렇게 생각해!!! 근데 솔로 활동 보면 아티스트의 느낌도 있는 것 같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파워아이돌 느낌이라고 표현했으면 아무도 뭐라안할텐데 ㅜㅜ 반응이...정석이 그렇게까지 어그로끌릴단어인가..?(반응싸한거 뭐라하는거아니고 어그로 끌릴까봐 이렇게 사려야하는 상황이 슬퍼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연 완전 공감하고 남돌도 생각나는 사람있어서 말하려고 들어왔는데 ㅇㄱㄹ끌릴 수도 있겠구나...그냥 혼자 생각해야겠다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그냥 쓸 수 있는말아닌가..??? 뭐 나연이 닥치고 아이돌 원탑이것도 아닌데… 팬들은 예민한가부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러면 이제 댓글에 또 나연이랑 언급되는 남돌 안티들이 발작하면서 얘가? 그정도야? ezr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아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났는데 ,, 반응보고 뒤로 돌아가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뭔가 나연이랑 비슷한 결은 없는 듯 나연은 진짜 다른 건 모르겟고 트와 무대 도입부에서 딱 튀어나올 때 걍 아이돌 되려고 태어낫네 이 느낌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첫댓의 중요성 같음ㅋㅋㅋ 별 얘기 아닌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연 팬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용😭😭😭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백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댓 지워야하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여기에서 주어 적으면 또 비꼬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돌이든 남돌이든 자기본진이지 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 나도 당연히 내 본진 생각났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하지마 이름말하지마 또 논란끌고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분명 엥? 별로... 아닌 것 같은데 반응 나온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리팬들 이런거 안받는다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쓰니 생각인데 뭐 문제될거있나?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남돌은 딱 생각나는사람이 없네..”남자아이돌”하면 정의되는 특징이 없는듯 내기준…귀여움.?짐승미? 모르겠음ㅋㅋㅋㅋ여돌하면 상큼!!이 떠오르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논문좌 하이
다들 이제 그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백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연 아이돌 정석이라고 많이
말하지 않나 팬들아니라도???… 타팬인데 암생각
없이 들어왔다가 당황..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당연히 권지용 아니냐? 반박안받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익인3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정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개취인데 ㅊㅈ하는 애들이 어그로고 열폭 견제지 이 글 자체는 문제없는것 같은뎅 어차피 각자 본진쓸테니 별 의미없긴해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냥 본인이 느끼기에 글케 생각한다는거아닌가.. 원탑이라는 것도 아니고 줄세우는것도아닌데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모르는척 해줄테니까 르세라핌 그레이트머메이트 진짜 딱 1주만이라도 활동해주면 안 되나
15:59 l 조회 2
냉부 셰프들도 셰프들인데1
15:58 l 조회 10
킬잇 보는데 역시 패션의 세계는 이해불가다
15:58 l 조회 6
아 레몬탱 계속 생각나네 ㅋㅋㅋ큐ㅠ
15:58 l 조회 6
냉부해 다른 방송사로 판권 살 가능성 없나1
15:56 l 조회 32
젭티 망하면 냉부 프로그램 사라져 ...?4
15:56 l 조회 50
천러 버블 ㄹㅇ 효자네3
15:56 l 조회 38
근데 무도 가요제 계속 했으면 누가 나왔을지 궁금하다1
15:56 l 조회 20
이때싶4
15:55 l 조회 49
국내선예매 공지한 스트레이키즈 해외팬들 여론7
15:55 l 조회 224
신곡 연습기간 길었는지 짧았는지는 한멤버 보면 암
15:54 l 조회 51
아니면 엠사처럼 중국에서 투자받아서 살릴려나 젭티비씨4
15:54 l 조회 41
ㅎㅌㅎ 이번 노래 뭔가 아쉽다...5
15:54 l 조회 48
가요대전 갈 수 있는 방법1
15:54 l 조회 29
아니 젭티 .. ㄹㅇ 없어지나2
15:53 l 조회 59
하... 너희는 뮤지컬 빠지지 마... 2
15:53 l 조회 31
내취향은 역시 내향인인듯3
15:53 l 조회 13
왠지 젭티비씨만 살리고 나머지가 부도일수도있을려나?8
15:53 l 조회 54
여돌 팬싸가 너무 가고싶다6
15:52 l 조회 19
정국 저거 외국인들은 번역이 이상하게 된건가?2
15:52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