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1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5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어때 잘 한거 같아? 지금 연차 오래된 아이돌 입덕각 섰는데 망설여져가지구
대표 사진
익인1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되게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 그냥 최근 것들만 보고 옛날 건 시간 날 때마다 보는 중 ㅠ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떡밥이랑 그 가수와 팬 사이에 낄 자리가 있을까하는 걱정때문에ㅠㅠ 근데 떡밥은 익3말대로 하면 좋겠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쎄 그건 팬덤마다 분위기가 다르겠지만 나도 최근에 10년차이상인 가수에게 입덕했는데 그런생각을 할필요가 없더라구..ㅋㅋ 아무리 오래된 팬이더라도 나랑 같은 마음으로 응원한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 !!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있다 용기내서 거기 독방 찾아가볼게!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좋아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6년차입덕했어 행복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반응 좋네 다행이다! 근데 10년차 이상인걸로 아는데 괜찮겠지...?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진 10년차 넘엇는데 뉴비들 짱 많아져써...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나도 10년차 이상인 그룹에 입덕했는데 완전 좋아ㅜㅜ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볼게 많아서 행복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생각하는 그룹일수도 있겠다! 댓글들이 다들 괜찮다는 분위기라 조만간 독방 놀러가기로 결정했어ㅎ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누군지 궁금하다 ㅎㅎㅎㅎ 10년 넘은 그룹은 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 매력이 나름 있다고 생각해!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확실히 연차 오래되니까 예능감도 좋고 센스있고 실력이 최고더라고!!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며칠전에 17년차 입덕해도 되겠냐는 글 올라왔었다ㅋㅋ10년차 정도야 뭐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17년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 좋아 희망을 얻었어!!!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독방에 오면 좋겠다ㅎㅎ 어디든 환영할거야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0년차 넘은그룹들한테 엄청 입덕했는데 어떤그룹은 지금입덕한거 하나도 안후회되고 어떤그룹은 지금이 10년 전이 아닌게 좀 억울하고그럼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작할걸그랬다는 있어도 하지말걸그랬다는 없음
5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나도 고민할 시간에 빠르게 입덕하는걸루~
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9주년? 아이돌 멤버한테 입덕한지 한달 지났는데 아직은 개인활동 준비하느라 바빠서 뭐 없는 것 같은데 해놓은거 많아서 재밌다..진작에 안좋아하고 뭐했나 싶어!!
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준이 진짜 착한고양이라고요
0:16 l 조회 1
트와 나연 POP 발매 4주년 됐대 🫧🫧
0:16 l 조회 3
ㄹㅇㅈㅅㅎ 뭔가 5세대의 ㅅㅇㄴㅇㅇ느낌1
0:16 l 조회 54
우리팀 멤이 더 동태라서 영상 보고왔는데도 그러려니 하게 됨3
0:16 l 조회 60
제베원 이라고요1
0:15 l 조회 16
질렀어 아는사람
0:15 l 조회 7
정보/소식 원주경찰서, 슈퍼주니어 김희철 치안 홍보대사 위촉
0:15 l 조회 7
이번 아르헨티나 경기 2번 했는데 메시가 골 5개나 넣음 ㄹㅈㄷ
0:15 l 조회 2
나만 인티 이상해?2
0:15 l 조회 16
익들아 나 대박이지 바선생 맨손으로 잡았어5
0:15 l 조회 13
영통플 대놓고 정병이라 동조하고 싶지가 않다5
0:15 l 조회 104
연준이 컨포 너무 화보같아1
0:15 l 조회 14
핱시 강릉가서 규리 우는 이유가 젤 궁금함1
0:15 l 조회 24
오우 난 중국어 진짜 못 듣겠다5
0:15 l 조회 39
라이즈 사전 투표 완료🧡🧡3
0:14 l 조회 21
인티 느린 게 기분 탓이 아니었구나
0:13 l 조회 14
근데 인티 나만 느려...?6
0:13 l 조회 23
자연슴하고 의슴 확실히 만지면 구분 가능해?6
0:13 l 조회 24
영통영상 이거맞음?13
0:13 l 조회 338
굿파트너에 김준한이랑 참교육 김무열이랑 같은사람인줄
0:13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