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1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어때 잘 한거 같아? 지금 연차 오래된 아이돌 입덕각 섰는데 망설여져가지구
대표 사진
익인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되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 그냥 최근 것들만 보고 옛날 건 시간 날 때마다 보는 중 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떡밥이랑 그 가수와 팬 사이에 낄 자리가 있을까하는 걱정때문에ㅠㅠ 근데 떡밥은 익3말대로 하면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쎄 그건 팬덤마다 분위기가 다르겠지만 나도 최근에 10년차이상인 가수에게 입덕했는데 그런생각을 할필요가 없더라구..ㅋㅋ 아무리 오래된 팬이더라도 나랑 같은 마음으로 응원한다는게 너무 신기하더라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있다 용기내서 거기 독방 찾아가볼게!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엄청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6년차입덕했어 행복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반응 좋네 다행이다! 근데 10년차 이상인걸로 아는데 괜찮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본진 10년차 넘엇는데 뉴비들 짱 많아져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웅 나도 10년차 이상인 그룹에 입덕했는데 완전 좋아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볼게 많아서 행복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생각하는 그룹일수도 있겠다! 댓글들이 다들 괜찮다는 분위기라 조만간 독방 놀러가기로 결정했어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누군지 궁금하다 ㅎㅎㅎㅎ 10년 넘은 그룹은 그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그 매력이 나름 있다고 생각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확실히 연차 오래되니까 예능감도 좋고 센스있고 실력이 최고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며칠전에 17년차 입덕해도 되겠냐는 글 올라왔었다ㅋㅋ10년차 정도야 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17년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 좋아 희망을 얻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독방에 오면 좋겠다ㅎㅎ 어디든 환영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0년차 넘은그룹들한테 엄청 입덕했는데 어떤그룹은 지금입덕한거 하나도 안후회되고 어떤그룹은 지금이 10년 전이 아닌게 좀 억울하고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진작할걸그랬다는 있어도 하지말걸그랬다는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나도 고민할 시간에 빠르게 입덕하는걸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9주년? 아이돌 멤버한테 입덕한지 한달 지났는데 아직은 개인활동 준비하느라 바빠서 뭐 없는 것 같은데 해놓은거 많아서 재밌다..진작에 안좋아하고 뭐했나 싶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결제로딩만 걸리는데 예매확인 카톡 왔으면 됐겠지
20:14 l 조회 1
아직 8천대...
20:14 l 조회 1
아니 나 지금 몇구역 잡앗는지 보고싶은데
20:13 l 조회 37
드림팬밋 한국팬들 많아서 존잼이겠다
20:13 l 조회 29
오늘 드림선예매 레벨일예 보넥도일예구나1
20:13 l 조회 19
나 첫콘 들어갔다가 잡고 나왔는데3
20:13 l 조회 84
나 7천6백인데 자리 아무곳이나 가능할까2
20:13 l 조회 30
첫콘은 플로어 남아있어?2
20:12 l 조회 109
gg ez 이노래 챌린지로 첨 알았는데 중독되어버림
20:12 l 조회 10
엔시티 잡음2
20:12 l 조회 132
아 잠만 혹시 인스파 1층 펜스잇나4
20:12 l 조회 59
나왜아직오천3
20:12 l 조회 30
진심으로 내 돌이 결혼하고 자식 낳는 거 보고싶은데1
20:11 l 조회 24
하투하 유하 음색 넘 이쁘다
20:11 l 조회 8
틱톡에서 미나미 첼린지 하는거 떴는데 당황스럽다....
20:11 l 조회 55
아직도 만번
20:11 l 조회 14
근데 놀티켓이랑 놀이랑 뭔차이지2
20:11 l 조회 33
놀 티켓 예매되면 카톡 와?1
20:11 l 조회 26
국내 선예매 맞냐... 하....1
20:11 l 조회 84
드림 자리어때? ㅠㅠㅠ5
20:10 l 조회 2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