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1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익송이 된다는 가정하에.. 인물소개에도 천천히 다다가간다고 했고 송화가 익며들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려면 오래걸려서 이번 시즌에 되더라도 초반에는 떡밥만 나오고 진행은 후반부에 될 것 같음 오히려 곰곰이 석형이 전부인도 나오고 예고 보니까 초반부에 스토리 서사 진행 쭉 빼는건 곰곰일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즌2가 끝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까지 하는거 아녔어..? 그럼 중반부부터 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은 감독이 거의 안한다는 식으로 말해서 가능성 없다보면됨ㅠㅠ배우들도 다 차기작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흑ㅠㅠ 그럼 익송 빨리 진행시켜주세요 제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되........... 길게 끌 것도 없이 시즌2가 끝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드립 쳤는데 왜 안되라고 쓰이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런가? 내 생각은 송화 이름이 여름이라 익송이 먼저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줄 알았는데 오늘이랑 예고 보니까 곰곰이 더 빠를 수도 있을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울정원 보면 빨라보이는건 전혀 상관없도라ㅠㅠㅠ 사람들이 시즌 1때 겨울정원은 장기투자 익송은 단기투자라고했는데 오히려 겨울정원이 더 빨리됐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2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
19:22 l 조회 2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
19:22 l 조회 5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1
19:22 l 조회 10
팬미팅
19:22 l 조회 3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4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2
19:21 l 조회 12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4
힙합판에서 양홍원 잘팔리는건 별로 안신기함2
19:21 l 조회 15
나 칭찬 좀6
19:20 l 조회 19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6
19:19 l 조회 118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1
19:19 l 조회 32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9
19:19 l 조회 60
레몬탱 노래 좋은데...?2
19:18 l 조회 19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8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21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47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2
19:17 l 조회 33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36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5
19:1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