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17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4년 전 (2021/6/24) 게시물이에요
익송이 된다는 가정하에.. 인물소개에도 천천히 다다가간다고 했고 송화가 익며들면서 자연스럽게 진행되려면 오래걸려서 이번 시즌에 되더라도 초반에는 떡밥만 나오고 진행은 후반부에 될 것 같음 오히려 곰곰이 석형이 전부인도 나오고 예고 보니까 초반부에 스토리 서사 진행 쭉 빼는건 곰곰일 것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즌2가 끝이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까지 하는거 아녔어..? 그럼 중반부부터 하려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은 감독이 거의 안한다는 식으로 말해서 가능성 없다보면됨ㅠㅠ배우들도 다 차기작 있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흑ㅠㅠ 그럼 익송 빨리 진행시켜주세요 제발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되........... 길게 끌 것도 없이 시즌2가 끝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 드립 쳤는데 왜 안되라고 쓰이지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런가? 내 생각은 송화 이름이 여름이라 익송이 먼저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럴줄 알았는데 오늘이랑 예고 보니까 곰곰이 더 빠를 수도 있을 것 같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겨울정원 보면 빨라보이는건 전혀 상관없도라ㅠㅠㅠ 사람들이 시즌 1때 겨울정원은 장기투자 익송은 단기투자라고했는데 오히려 겨울정원이 더 빨리됐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천러는 그렇게 스포를 했는데도 왜 16층에 안 갔지
16:45 l 조회 3
장하오 잘생겼다
16:44 l 조회 4
라이즈 혹시 오늘 영통팬싸 몇시야?
16:44 l 조회 6
반짝이는 워터멜론 같은 드라마가 왜케 좋지ㅠㅠ
16:44 l 조회 4
모기랑 닮은애도 있어?1
16:44 l 조회 5
전현무계획에 나혼산 도영이 갔던 곱도리탕?집 나오길래 후기보는데
16:43 l 조회 25
배달 음식 일주일 한번씩 시켜먹는것같은데..너무 자주먹는것같기도하고4
16:43 l 조회 24
와 하투하 일간 80위로 진입이네
16:43 l 조회 22
이번 모기 진짜 쎄다 역대급 간지러워
16:43 l 조회 3
정국은 성장캐 아니지??2
16:42 l 조회 31
김호중이라는 사람 유명한 사람이야??2
16:42 l 조회 17
무도 통신사로 싸우는 거 개웃기넼ㅋㅋ
16:42 l 조회 13
신입 3시간째 사무실에 돌아오질 않고있음8
16:41 l 조회 132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이랑 놀이기구타는거랑 비용이 따로따로엿어? 오바아니야?
16:41 l 조회 13
ㅌㅇㅌ 피부색 논쟁으로 시작된 혐한 ㄹㅇ 이 표정으로 보게 되는 사람 없니2
16:41 l 조회 36
뷔랑 정국이 입은옷6
16:41 l 조회 43
간조보수교육 설문조사 이거 왜하는거임
16:40 l 조회 11
슴 16층의 전설이 있어?ㅋㅋㅋㅋㅋ3
16:40 l 조회 139
슴 16층 썰 뭐뭐있어??1
16:40 l 조회 77
크리스탈 데오도란트 이거 하드롤타입이 좋아 스프레이가 좋아???4
16:40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