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799738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9
이 글은 4년 전 (2021/6/25) 게시물이에요
(잘 아는 멤버들도 있는거 앎 모른다고 나쁘다는거아님) 

어쨌든 일정수준 이상 춤 배운 사람들이고 엄청 많이 맞춰보면서 모니터하면서 볼텐데... 릴레이댄스같은데서 남의파트 걸리면 묘하게 쭈뼛대는거 신기하고 귀여워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가사 모르는 경우도 많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몇번 들으면 타이틀은 다 외우는데 연습하면서 못외우는거 좀 신기하긴 해ㅋㅋㅋㅋㅋㅋ내본진도 그렇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은 안무도 그렇고 가사도 다 몰라ㅋㅋㅋㅋ 본인파트만 외우기도 벅차대ㅋㅋ 본인파트도 가끔 실수하는데 너무 이해됨 노래가 많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본이 그냥 가사외우는걸 잘 못해서 그게 너무 귀여움ㅋㅋㅋㅋ 많이 들어도 못외우겠대 춤은 그래도 다른멤파트도 잘알던데 가사가 더 어렵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공수업 시험공부할 때 내 팀플발표 범위는 빠삭한데 내친구 팀플발표 내용은 개념어 좀 알겠고 나머지는 1도 모르겠는 거랑 비슷한 거 아닐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음원이나 무대퍼포에선 내가 1/n으로서 맡은 역할을 잘해야 하니까 거기에 집중하다보니 다른건 신경을 잘 못 쓰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이걸로 생각하니까 확 이해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춤은 자기파트만 알아도 괜찮은뎅 자기 노래인데 노래 가사 모르는 건 ㅠㅠ 팬들도 다 아는데 좀 그렇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안무는 그렇다 치는데 가사 모르는 게 신기 안무 연습할 때나 어디서 공연할 때 허구헌 날 들을 텐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최애는 래퍼여서 그런가 노래도 많고 다 제각각이라 다른멤 가사 잘 모르는거 이해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가사 모르는 건 좀 신기하더라 나보다 많이 들을텐데 못 외우는 게 (나쁘다는 거 아니고 신기한 거임) 근데 안무나 노래나 수정사항 많고 일단 본인 거 완벽하게 하다보면 다른 사람 건 헷갈리고 그럴 거 같기도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무대 몇번 보는 나보다 연습하면서 듣는 횟수가 더 많을텐데.. 난 가사 외웠는데 모르는거 보면 좀 궁금해지긴 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가사 모르는 건 신기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처음엔 의아했는데 녹음하는 영상이랑 실제 가사랑 달라서 납득했어ㅋㅋㅋㅋㅋㅋ머리색보면 최근에 녹음한 거 같았는데도 그때 가사랑 실제 음원 가사랑 다르더라 생각보다 시간 없는 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최애는 가사를 하도 많이 써서 자기가 썼는데도 다 까먹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러려니 함 노래가 워낙 많아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내본은 자기 가사도 잘까먹음ㅋㅋㅋㅋㅋ 워낙 노래가 많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우린 듣기만 하는데 아이돌은 매번 다른 무대들 준비하고 컴백 준비하면 또 다른거 외우고 할테니 이해됨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사도 근데 생각보다 엄청 많이 바뀌더라고...? 녹음 하고서도 바뀌더라 가사,, 그래서 버벅대는건 이해하는데 아예 모르면 좀 그르킨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무는 쉬는 타이밍인 경우도 있어서 모를 수 있지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신기하긴한데 걔네는 안무동선에 외울게 한두개가 아니니까 이해는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아이돌들이 한곡만 딱 준비를 하는게 아니고 여러곡 준비하는데다가 본인 안무+전체 동선으로 외우는게 많아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랩부분은 헷갈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알면 뭔가 헷갈릴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파트가 가장 중요하구 어쨌든 자기를 제일 보여줄수 있는 부분이라 그부분만 외워서 그런거 아닐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파트신경쓰느라 잘 모를듯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 나만 아파?
23:10 l 조회 1
ㅌ트위터 아픈라1
23:09 l 조회 32
근데 장/하오는 왜케 인티 안티 많은거?
23:09 l 조회 11
양홍원 학폭 피해자 보면 초딩때 부터 중고딩때까지 당했단거임...?
23:09 l 조회 11
최애 프사 달고 나대지마
23:09 l 조회 6
트위터 검색기능 나만 이상한거 아니지?1
23:09 l 조회 38
근데 진짜 학폭이나 음주 마약 등등 범죄 해놓고 순진무구하게 방송 계속하는 연예인들
23:09 l 조회 7
ㅇㅁㅅ ㅎㅇ 춤추는릴스에1
23:09 l 조회 48
남돌 키178 55키로 가능한거야?4
23:08 l 조회 37
트위터에서 붐업온 남자 까는건 남자까는게 목표가 아님
23:08 l 조회 22
양홍원 학폭 피해자 학폭 당한거에 대한거 뭐 말한거있어?1
23:08 l 조회 15
아니 하투하 기사사진 다리 마네킹임? ㄹㅈㄷ네3
23:08 l 조회 80
소시 20주년곡 또 켄지가 다만세깔로 쓸까?
23:07 l 조회 9
늘맄 ㅇㅋ
23:07 l 조회 13
OnAir 나 못 보겠어서 소리만 듣는중…3
23:07 l 조회 27
엔터 회사 모니터링 기본으로 하지?2
23:06 l 조회 27
슴여돌도 운동회 해주세요...3
23:06 l 조회 76
근데 벌써 아이돌 5세대인거 안믿김
23:06 l 조회 30
서치밴 걸린 계정 어떻게 풀어ㅠㅠ 계정 정지 풀린거랑 방치해둔거 다 서치밴임2
23:06 l 조회 10
리한나 love on the brain 다들 들어봐
23:0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